고현정, 연예기획사 대표 변신하나 “‘나미브’ 제안받고 검토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연예기획사 대표로 변신할까.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관계자는 2월 19일 뉴스엔에 "고현정이 드라마 '나미브'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고현정은 남자 연습생 유진우에게 못된 의도로 접근했지만, 점차 유진우가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는 강수현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고현정이 '나미브'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고현정이 연예기획사 대표로 변신할까.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관계자는 2월 19일 뉴스엔에 "고현정이 드라마 '나미브'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나미브'는 여자 연예 기획사 대표와 남자 연습생의 이야기를 그린다. 고현정은 남자 연습생 유진우에게 못된 의도로 접근했지만, 점차 유진우가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는 강수현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고현정은 지난해 8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에서 김모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고현정이 '나미브'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나미브'는 영화 '걸캅스'의 정다원 감독이 연출을, 영화 '국가부도의 날' 엄성민 작가가 극본으로 참여한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44세 오윤아 “보톡스에 광대 나오고 턱 없어져 치와와 얼굴, 늙은 건 티나”(Oh윤아)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