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시, 팝업스토어 '크러시 에비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의 출시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2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2주간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지하 1층 팝업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러시 에비뉴'라는 콘셉트로, 정해진 길을 따라 체험존 사이를 이동하면서 크러시라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의 출시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2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2주간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지하 1층 팝업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러시 에비뉴'라는 콘셉트로, 정해진 길을 따라 체험존 사이를 이동하면서 크러시라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 크러시의 색깔인 '라이트 블루'톤을 활용해 시원함과 청량함을 연출했다.
크러시 에비뉴는 신분증 확인을 거친 뒤 입장 가능하며 팔찌와 랠리 이벤트 카드를 수령한 후 본격적인 체험이 시작된다.
입장을 하면 크러시에 대한 키오스크 참여형 OX퀴즈를 즐길 수 있는 체험 공간에 들어서게 된다. 크러시의 광고모델 카리나가 등장하는 광고 장면을 재현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인화할 수 있는 체험존도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각각의 단계를 완수할 때마다 랠리 이벤트 카드에 도장을 받는다. 도장을 모두 모은 참가자는 미니 사이즈 크러시 공병에 반짝이는 크리스탈 큐빅 등을 이용해 무드등을 직접 만드는 크러시 무드등 만들기에 참여할 수 있다.
크러시 에비뉴는 21일 프리오픈일은 오후 6시부터 8시 까지 운영 예정이며, 22일 정식 오픈 후에는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후 8시 30분까지 연장 운영될 계획이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드론, 섬·항만·공원서 내달부터 치킨 배달”
- 한총리, 의사집단행동 의료공백에 자제 호소…“국민 생명 볼모 안돼”
- 쪼그라든 임베디드 SW, 올해 예산 없다
- 인성정보, 지난해 사상 최대 매출 3659억원 달성
- [단독]공동인증서 구멍…부정발급으로 마이데이터 접속 의심 '파장'
- 日 정부 “저출산세, 한 달에 4500원 내라”…국민은 반대 여론
- [뉴스 줌인]비대면 본인 인증 체계 구멍, 마이데이터 다 털린다…제도 개선 필요
- 방산주 고공행진에 방산벤처 후끈...펀드결성도 줄이어
- 충남도, 자동차 부품·이차전지 등 국내 기업 16곳과 5608억 투자유치 협약
- 편의점 업계, 실적 양극화 뚜렷…생존 경쟁 뜨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