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프라인, 엑스 아스트리스 세계관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리프라인이 신작 모바일 RPG '엑스 아스트리스'의 세계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게임 내 주요 무대가 되는 낮과 밤이 분리된 행성 '알린도'의 이야기를 담았다.
엑스 아스트리스는 오는 2월 27일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전 세계 동시 출시되며, 그리프라인 최초로 유료 게임으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리프라인이 신작 모바일 RPG '엑스 아스트리스'의 세계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게임 내 주요 무대가 되는 낮과 밤이 분리된 행성 '알린도'의 이야기를 담았다. 플레이어는 행성에 착륙한 후 조사원이 되어 알린도인들과 교류는 물론 기술과 문화, 역사 등을 연구하며 세계를 탐사한다.
이 과정에서 알린도인은 다른 생물을 재현하는 기묘한 존재임을 깨닫게 되고, 도란 나라의 학자를 통해 '진 거젠' 조사를 진행한다. 그러나 베일의 싸인 '아스트라몰프'의 진실을 밝히기 전에 연구가 중단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러한 내용을 담은 세계관 영상은 플레이어가 조사원 '옌'이 소속된 곳으로 추정되는 제2조사팀에 선발되며, 중대한 임무를 맡아 성공적으로 완수하기를 기원하는 메시지로 마무리된다.
엑스 아스트리스는 오는 2월 27일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전 세계 동시 출시되며, 그리프라인 최초로 유료 게임으로 선보인다. 게임 내 음성은 일본어와 중국어를 지원하며, 자막은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그리프라인은 오는 3월 29일까지 글로벌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X(구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나 공식 커뮤니티 등에 엑스 아스트리스 소재를 활용해 본인이 직접 제작한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수상자를 선정해 문화 상품권과 굿즈 세트를 선물한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