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막강 티켓 파워 입증…"무료 티켓 받자" 7만명 접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바로티' 김호중이 막강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은 19일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김호중의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 무료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했다"면서 "나흘동안 '더 심포니' 무료 티켓 응모 이벤트에 약 7만 명이 접속해 김호중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밝혔다.
김호중의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는 오는 3월 2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되며 오는 3월 16일 오후 9시 1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바로티’ 김호중이 막강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은 19일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김호중의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 무료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했다"면서 "나흘동안 '더 심포니' 무료 티켓 응모 이벤트에 약 7만 명이 접속해 김호중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밝혔다.
‘더 심포니’는 김호중이 국내 가수 처음으로 KBS 70인조 교향악단과 함께 클래식 단독쇼. 김호중은 KBS 70인조 교향악단과 만나 클래식 공연의 새로운 장을 쓸 예정이다. 뿐 만 아니라 김호중은 ‘트바로티’라는 수식어를 또 한 번 입증, 고품격 보이스와 웅장한 무대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호중의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는 오는 3월 2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되며 오는 3월 16일 오후 9시 1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리 팔아야 돼요"…'배터리 아저씨' 경고에도 '폭등' [박의명의 K-인더스트리]
- 아파트 월세가 '4500만원'…매월 직장인 연봉이 '따박따박'
- 150년 전 예언이 현실로…'빌 게이츠'도 베팅 했다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 당당함 접고 내면 꺼낸 르세라핌…빌보드 '핫 100' 노린다 [종합]
- 하이브 &TEAM, 첫 단독 투어 서울 공연 약 7200명 운집
- LPGA 박세리 챔피언십 여는 박세리 "역사에 남는 대회 만들겠다"
- '파격 노출' 가비… 전신 시스루에도 '위풍당당'
- "의사들 나오는 거 안 볼래요"…드라마·유튜버도 '직격탄'
- "마동석, 크고 귀여워"…'범죄도시3' 본 日 관객 현실 반응
- '굴복 안해' 트럼프 운동화 2시간 만에 완판…한 켤레 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