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동생'이 노래하는 청춘의 풋풋한 사랑은? '데뷔 D-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여성 듀오 여동생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0시 소속사 에이치오이엔티 (HO EN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동생의 데뷔곡 '좋아해'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오픈됐다.
여동생의 정식 데뷔곡 '좋아해'는 좋아하는 이를 향한 사랑스럽고 솔직한 고백을 담은 곡.
한편 여동생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데뷔곡 '좋아해'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신예 여성 듀오 여동생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0시 소속사 에이치오이엔티 (HO EN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동생의 데뷔곡 '좋아해'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오픈됐다. 영상에서는 여동생이 녹음 스튜디오에서 준비를 하는 장면부터 실제 녹음에 들어가 곡을 열창하는 장면이 담겼다.
특히 밝고 경쾌한 사운드와 함께 소현, 혜민 두 멤버의 청아한 보컬이 만들어내는 사랑스러운 멜로디는 추운 겨울이 지나고 새봄을 맞이하듯 싱그럽고 풋풋한 청춘의 설렘을 아름답게 담아내 정식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여동생의 정식 데뷔곡 '좋아해'는 좋아하는 이를 향한 사랑스럽고 솔직한 고백을 담은 곡. 소현, 혜민 두 멤버는 맑은 보이스로 리스너들에게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여동생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데뷔곡 '좋아해'를 발매한다.
/nyc@osen.co.kr
[사진] 에이치오이엔티 (HO ENT)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