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은정→임나영, 신생 기획사 마스크스튜디오와 전속계약[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함은정, 박상남, 이효나, 박영운, 박주현, 이현소, 임나영, 김보영이 신생 연예기획사 마스크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마스크스튜디오 측은 2월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함은정, 박상남, 이효나, 박영운, 박주현, 이현소, 임나영, 김보영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함은정, 박상남, 이효나, 박영운, 박주현, 이현소, 임나영, 김보영이 신생 연예기획사 마스크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마스크스튜디오 측은 2월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함은정, 박상남, 이효나, 박영운, 박주현, 이현소, 임나영, 김보영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함은정은 새로운 소속사 소식과 함께 오는 3월 KBS 1TV에서 방영 예정인 일일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로 화려한 컴백을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 역을 맡아 지금과는 또다른 새로운 캐릭터로 그동안 쌓아온 연기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상남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 ‘멜로망스’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또 이효나는 ‘우당탕탕 패밀리’에서 주연 신하영 캐릭터를 입체감 있게 연기 중이다.
임나영은 아이돌에서 배우로 전환을 성공적으로 이뤄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현재 방영 중인 '우당탕탕 패밀리'에서 강선주 역을 소화하며 톡톡 튀는 캐릭터 연기로 대중을 매료시키고 있다. '세 번째 결혼'에 출연 중인 박영운은 다이아몬드 수저 왕지훈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호평받고 있다.
이현소는 최근 '대도시의 사랑법' 촬영을 마치며 주목받는 라이징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김보영은 올해 개봉을 목표로 한 영화 ‘세상 참 예쁜 오드리’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마스크스튜디오 관계자는 "새로운 소속사에서 다양한 작품들로 배우들이 더욱 활발히 대중들과 소통하며 다채로운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하며 "소속 연기자들에 대한 지원과 더불어 새로운 신인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44세 오윤아 “보톡스에 광대 나오고 턱 없어져 치와와 얼굴, 늙은 건 티나”(Oh윤아)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