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특별한 생일 파티 개최...3월 3일 첫 단독 팬미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지윤이 특별한 생일 파티를 개최한다.
19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홍지윤이 오는 3월 3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홍지윤이 데뷔 후 정식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이자, 그의 생일날 진행된다는 점에서 특별함을 더한다.
한편, 홍지윤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은 3월 3일 오후 3시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되며 티켓은 19일 오후 6시부터 스타플래닛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홍지윤이 특별한 생일 파티를 개최한다.
19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홍지윤이 오는 3월 3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홍지윤이 데뷔 후 정식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이자, 그의 생일날 진행된다는 점에서 특별함을 더한다. 앞서 홍지윤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린 바, “저의 첫 팬미팅이 열립니다. 이번 팬미팅은 특별히 제 생일날 진행되는데요. 많이 참여해 주실 거죠?”라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만큼, 홍지윤은 남다른 팬사랑은 물론 다채로운 볼거리로 즐거움을 안길 전망이다. 지난해 첫 정규앨범 ‘Jiyun is...’(지윤 이즈)를 발매한 데 이어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온 홍지윤은 그간 쌓아온 내공과 화려한 입담으로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공유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생각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홍지윤-정다경-강예슬, ‘골든걸스’ 오마주한 ‘트로트걸스’ 변신 (불후의 명곡)
- 홍지윤, ‘백반기행’ 최고 시청률 견인 “꼽등이가 치마 안으로 들어와”
- 홍지윤 "부모님의 잔소리? 방송에서 사생활 이야기 좀 하지 말라고" (라디오쇼)
- [포토] 홍지윤, 깜찍 Barbie 트롯걸
- "MZ세대도 좋아할 트로트"…홍지윤의 자신감
- '트롯바비' 홍지윤 "새 앨범 만족도? 시간 부족했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