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끗차이’ 이찬원, 첫 녹화장에서 무슨 일 있었길래? 회식까지 주도! “너무 재미있다”

2024. 2. 19. 14: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끗차이'가 시종일관 웃음 빵빵 터진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호화 MC 군단 박지선X홍진경X장성규X이찬원이 뭉쳐, 인간의 극과 극 본성에 대해 예리하고 냉철한 진단과 웃음까지 선사할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는 2월 28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능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제공: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가 시종일관 웃음 빵빵 터진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오리지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는 ‘성공의 원동력’과 ‘비뚤어진 욕망’을 한 끗 차이로 갈라놓는 ‘인간 본성’에 대한 프로그램이다.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인간 본성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한 끗 차이로 삶이 완전히 뒤바뀔 수 있다는 이야기와 함께 그 본성 활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지난 2월 초 진행된 ‘한끗차이’ 녹화장에서는 인간 본성 탐구라는 다소 진지한 주제 속에서도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3MC 홍진경X장성규X이찬원의 촌철살인 멘트와 심리 전문가 박지선 교수의 날카로운 분석이 더해지며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를 잇는 새로운 스토리텔링 화제작으로 대박 기운을 물씬 풍겼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선X홍진경X장성규X이찬원은 프리미엄 영화관을 개조한 웅장한 느낌의 세트장에서 베이지&블랙 톤으로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은 모습으로 사건‧심리 추리물 끝판왕의 시작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네 사람 모두 1회 녹화를 마친 후 “너무 재미있다”라며 입을 모으는가 하면, 출연자들이 회식까지 주도하며 최강 팀워크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호화 MC 군단 박지선X홍진경X장성규X이찬원이 뭉쳐, 인간의 극과 극 본성에 대해 예리하고 냉철한 진단과 웃음까지 선사할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는 2월 28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