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아니면 안 한다? 멜로망스 김민석 결혼식 축가 맡는 반전 기준 (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멜로망스 김민석이 축가를 불러주는 기준을 언급했다.
2월 19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김민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은지는 "초면인데 수지타산이 맞으면 가냐"고 재차 물었고 김민석은 "가야죠. 불러주시면"이라고 전했다.
김민석은 축가 팁으로 "세 키 정도 낮춰서 부르는 걸 추천한다"고 조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멜로망스 김민석이 축가를 불러주는 기준을 언급했다.
2월 19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김민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민석은 지난 1일 타이틀곡 '영원을 약속해줘요'가 수록된 새 미니앨범 '회상'을 발매했다.
한 청취자는 "이번 신곡 '선물' 이후로 또 하나의 레전드 축가곡이 탄생한 것 같다. 제가 내년 봄에 결혼한다. 신부를 위한 축가로 연습해볼까 하는데 팁 좀 줄 수 있나"고 문자를 남겼다.
이에 이은지는 "실제로 축가부탁도 많이 받을 것 같다. 그 기준이 있더라. '진짜 친한사람 아니면 안 한다', '혈연 이상 아니면 안 한다' 민석 씨도 그런 기준이 있냐"고 물었다.
김민석은 "수지타산"이라며 "어느 정도 맞으면 가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은지는 "초면인데 수지타산이 맞으면 가냐"고 재차 물었고 김민석은 "가야죠. 불러주시면"이라고 전했다.
김민석은 축가 팁으로 "세 키 정도 낮춰서 부르는 걸 추천한다"고 조언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44세 오윤아 “보톡스에 광대 나오고 턱 없어져 치와와 얼굴, 늙은 건 티나”(Oh윤아)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