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바키(TSUBAKI), 아시아 엠버서더로 배우 이성경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배우 이성경을 아시아 엠버서더로 선정하며, 새로운 'The power of camellia'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츠바키 관계자는 "매끈하고 윤기 나는 머리 결을 자랑하는 배우 이성경의 깨끗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츠바키 관계자는 "매끈하고 윤기 나는 머리 결을 자랑하는 배우 이성경의 깨끗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츠바키는 이성경을 모델로 츠바키의 상징적인 컬러 레드와 까멜리아를 컨셉으로 매끈하고 윤기 나는 헤어 스타일이 돋보이는 화보를 선보였다.
한편, 츠바키의 제품은 △강력한 수분 케어 효과로 촉촉하고 윤기 나는 모발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모이스트 & 리페어 라인' △숱이 적고 가늘어 힘없는 모발에 볼륨감을 부여해 풍성해 보이고 부드러운 모발로 케어 해주는 '프리미엄 볼륨 & 리페어 라인' △극도로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프리미엄 EX 인텐시브 리페어 라인' 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린스만 임명 강요’ 혐의 정몽규 축협 회장, 경찰 수사 착수
- 한동훈, 개혁신당 내홍에 “일주일도 안 돼 이혼 분위기…보조금 사기”
- ‘우수’에 광주·전남 138㎜ 물폭탄…교통사고·침수 속출
- 불난 아파트 베란다서 20대 피 흘린 채 사망…이불엔 핏자국
- 새마을금고서 부탄가스 30개 놓고 폭파 협박한 50대 결국…
- “한 번 악화되면 회복 어려워” 눈 건강 지키는 ‘7가지 생활 습관’
- “피자 가게 취직한 햄스터” 조회수 200만…챗GPT에 열광하는 이유
- 자동차번호판 봉인제 62년만에 폐지 “불필요한 사회적 비용 발생”
- “‘장애를 앓다’ ‘장애가 있다’ 뭐가 맞을까요?”…與, 퀴즈쇼 연 이유
- “태어나 가난하지 않은 순간 없었다”…기초수급자 대학생의 감사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