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운드스퀘어, 일본서 건면 '탱글' 출시…김정수 부회장 직접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일본 최대 식품·유통 무역전시회인 '제 58회 슈퍼마켓 트레이드쇼 2024'(SMTS)에서 프리미엄 건면 브랜드 '탱글'을 공식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전시회에서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일본 법인인 삼양재팬과 함께 프리미엄 건면 브랜드 탱글을 현지에 공식 론칭했다.
프리미엄 건면 제품인 탱글은 생면 같은 식감은 물론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불고기, 김치, 로제 등의 맛을 구현했다는 점에서 일본 바이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월 말부터 일본 500여 개 점포서 판매
[더팩트|이중삼 기자]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일본 최대 식품·유통 무역전시회인 '제 58회 슈퍼마켓 트레이드쇼 2024'(SMTS)에서 프리미엄 건면 브랜드 '탱글'을 공식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4~16일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SMTS'는 일본 전국슈퍼마켓협회가 1967년부터 매년 주최하는 현지 최대 규모의 식품·유통 업계 전시회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 수준인 14개국, 3500여 개 기업이 참여했다.
올해 전시회에서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일본 법인인 삼양재팬과 함께 프리미엄 건면 브랜드 탱글을 현지에 공식 론칭했다. 이에 SMTS 내 부스 디자인·구성도 탱글 중심으로 꾸렸다. 방문객 대상으로 탱글 불고기크림파스타와 탱글 김치로제파스타 2종을 소개했다.
프리미엄 건면 제품인 탱글은 생면 같은 식감은 물론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불고기, 김치, 로제 등의 맛을 구현했다는 점에서 일본 바이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실제로 공식 론칭 전임에도 이온, 세이유, 라이프, 요크베니마루 등 일본 슈퍼마켓 체인으로부터 약 30만개의 선발주를 받는 쾌거를 이뤘다. 탱글은 2월 말부터 일본 전국 500여 개 점포에서 본격 판매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부회장은 직접 브랜드 소개에 나섰다. 현지 유통채널과의 협업 강화를 강조하는 등 일본서 첫 선을 보이는 탱글 브랜드에 힘을 실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일본 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불닭볶음면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탱글 브랜드 입지를 강화,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j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일홍의 클로즈업] '현역가왕' 숨가쁜 레이스, '스타탄생 완성판'
- 홍예지, 연이은 '주연길'…'세자가 사라졌다'로 시너지낼까[TF초점]
- 10대 딸 끌어들여 '나비약' 불법 판매한 유치원 교사
- 택시 완전월급제 첫발 뗄까…서울시 "최저임금 보장 검토"
- 매일 거세지는 이재명 비판…한동훈의 '명모닝' 이유는?
- 대통령실 '제2부속실 설치', 총선 이후로 밀릴까
- 중국 줄이고 美·日 늘리고…해외 전략 손보는 화장품 업계 [TF초점]
- [오너가 문제다⑨] 9년째 '주주제안 전패' 신동주…은둔 생활 속 올해 계획은?
- IPO 재도전 나서는 케이뱅크…기대 반 걱정 반
- '한터뮤직어워즈', 에스파 3관왕·NCT드림 대상…안전사고 우려 '옥에 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