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대기업 L사 CEO 부친 밑에서 “겨울에 보일러 NO” 성장(미우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이경이 부친을 언급했다.
2월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이이경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이이경에게 "종국이보다 더 심한 짠돌이라고?"라며 이야기했다.
이이경은 "아버지가 어릴 때도 늘 경량패딩에. 겨울에 보일러 켜지 않고. 패딩 입고 양말 신고. 왜 그럴까. 보일러 켜면 따뜻하게 편하게 있을 수 있는데. 그 모습이 너무 싫었는데 똑같이 하고 있더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이경이 부친을 언급했다.
2월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이이경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이이경에게 "종국이보다 더 심한 짠돌이라고?"라며 이야기했다.
이에 김종국 어머니는 "아버지도 좋은데 계시고 하는데. 우리는 아버지가 돈을 못 벌어서. 우리는월급쟁이라"라고 말했다.
이이경은 “아버지가 어릴 때도 늘 경량패딩에. 겨울에 보일러 켜지 않고. 패딩 입고 양말 신고. 왜 그럴까. 보일러 켜면 따뜻하게 편하게 있을 수 있는데. 그 모습이 너무 싫었는데 똑같이 하고 있더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이이경의 부친 이웅범 씨는 대기업 L사 계열사 대표로 역임한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그는 한 방송에서 부친에 대해 "은퇴한 지 꽤 됐다"며 "내 고등학교 자퇴도 아버지가 권유하셨다. 운동을 했는데 부상을 많이 입어서 그만뒀다. 하고 싶었던 게 없어지니까 우울증이 심하게 왔다. 아버지가 '그냥 너 하고 싶은 거 하고 살아라'라고 모든 결단을 내려주셨다"고 밝혔다.
서장훈이 “올 겨울에 보일러를 안 켰다고?”라고 묻자 이이경은 "버틴다는 표현은 아닌데 방에 들어가면 침대에 전기장판이 있고 거실에는 오방난로가 있어서"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침에 일어나서 씻을 때만 견디면 된다"고 덧붙였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44세 오윤아 “보톡스에 광대 나오고 턱 없어져 치와와 얼굴, 늙은 건 티나”(Oh윤아)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