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 예매율 1위 등극...사전 예매량 10만 장 돌파하며 개봉 전부터 청신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봉 전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파묘'가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가 2월 22일 개봉을 4일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열풍을 예고하는 '파묘'는 오는 2월 2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봉 전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파묘’가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가 2월 22일 개봉을 4일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2월 18일 오후 8시 20분 사전 예매량 10만5,913장으로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이는 2024년 한국 영화 최고 사전 예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개봉 이후 줄곧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웡카>의 예매율을 훌쩍 뛰어넘어 정상에 오른 것으로 ‘파묘’의 거침없는 흥행세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현지시각으로 지난 16일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된 <파묘>는 Q&A 세션에서 “영적인 것과 물질적인 것을 모두 망라한 영화”, “모든 배우들의 존재감이 매우 뛰어나다” 등 극찬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처럼 개봉 전부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며 2024년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하고 있는 영화 ‘파묘’는 2월 극장가를 완벽하게 장악할 전망이다.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열풍을 예고하는 ‘파묘’는 오는 2월 2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욕설 의혹? 난 괜찮아”..팬 재주장에도 정면 반박(종합)[M+이슈] - 열린세
- AOA 유나♥강정훈 결혼…“앞날 많이 축복해주세요” 소감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제이홉, 3월에 온다? 신규 프로젝트 ‘HOPE ON THE STREET’ 예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BTS 프로듀서 피독, 김가영과 열애? “사생활이라 확인 어려워”(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지창욱 실내 흡연 논란 사과 “부적절한 행동…실망감 드려 죄송”(공식)[종합] - 열린세상 열린
- 이재명, 열흘 뒤 또 선고 재판...25일 '위증교사'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고령화 해법 물으니…구글 AI ″인간은 사회의 짐″
- ″임영웅 연말 콘서트 초대″ 문자 링크 누르지 마세요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