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7년차인데도 자체 기록 갱신, 뿌듯하다” [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 민니, 미연, 우기가 고혹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아이들 민니, 미연, 우기가 이탈리아 럭셔리 파인 주얼러 브랜드 포멜라토와 함께 한 코스모폴리탄 3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여자)아이들 민니, 미연, 우기가 고혹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여자)아이들 민니, 미연, 우기가 이탈리아 럭셔리 파인 주얼러 브랜드 포멜라토와 함께 한 코스모폴리탄 3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정규 2집 '2'(Two)로 초동 153만 기록을 자체 갱신하며, 역대 걸그룹 초동 5순위의 판매량을 기록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우기는 “저희가 지금 7년 차잖아요. 7년 차인데도 계속 성장하는 게 사실 쉽지 않을 거라고 봤는데, 이런 성적을 얻으니 정말 뿌듯해요. 성장한다는 건 되게 행복한 일 같아요”라고, 미연은 “처음 데뷔할 때 판매량에 비하면 정말 믿기지 않는 수치죠. 감동을 넘어서 기적을 만들어 준 팬분들에게 감사해요. 데뷔할 땐 그냥 ‘우리끼리 항상 재미있게 음악하자, 그 마음만 변치 말자’고 시작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저희 음악에 공감해 주시고 함께 들어주신다는 것 자체가 기뻐요”라며 소회를 밝혔다.
이들은 타이틀곡 ‘Super Lady’(슈퍼 레이디)의 콘셉트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슈퍼 레이디’라는 존재에 대해 정의를 내리기도 했다. 미연은 “저희 팀은 지금까지 여러 곡을 통해 항상 ‘주체적인 나를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해 왔어요. 그 노래들 가운데 가장 ‘언니’격인 노래가 아닐까요?”라고 말하며, “처음엔 저 스스로가 ‘슈퍼 레이디’가 맞을까, 조금 부담을 느끼기도 했는데요. ‘슈퍼 레이디’가 뭐 별거 있나, 번쩍거리는 의상이나 이미지는 그 이야기를 더 잘 전달하기 위한 수단이고, 얼마나 잘나 보이고 얼마나 대단하고를 떠나 ‘나 자신을 사랑하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멋지게 보여주자’는 메시지를 전하면 ‘슈퍼 레이디’인 거라고 생각해요. 그러니 저도 ‘슈퍼 레이디’인 거죠.”라며 웃었다. 민니는 “‘Super Lady’(슈퍼 레이디)를 듣고 많은 분들이 자신감을 얻었으면 좋겠다”며 “다른 사람과 나를 비교하지 않고, 자존감 높고 자기 확신이 있는 사람. ‘Self confidence’를 가지고 있다면 모두가 ‘슈퍼 레이디’라고 생각해요”라는 소신을 드러냈다.
한편, 그들은 여태까지 (여자)아이들의 활동 곡 중 가장 자신다운 곡을 꼽기도 했다. 우기는 ‘TOMBOY’(톰보이)를 단번에 답하며 “중성적이고 강렬해서 가장 우기답다”고 자평했고, 민니는 ‘Oh my god’(오 마이 갓)을 꼽으며 “몽환적이고 강렬하고, 묘한 보라색을 닮아 특별히 많이 좋아하는 곡”이라 덧붙였으며, 미연은 “‘Super Lady’(슈퍼 레이디)를 꼽겠습니다. 내 안에 없다고 생각한 내 모습을, 함께 하면서 이끌어낼 수 있었으니까요”라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여자)아이들 민니, 미연, 우기의 화보와 인터뷰가 실린 코스모폴리탄 3월호는 2024년 2월 23일부터 전국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44세 오윤아 “보톡스에 광대 나오고 턱 없어져 치와와 얼굴, 늙은 건 티나”(Oh윤아)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