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출신 아름, 솔로 앨범·팬미팅 예고…"겸손함 잊지 않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본명 이아름) 씨가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다.
아름 씨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어릴 적 풋풋했던 아이돌 데뷔 후 귀여웠던 아름이부터 배우의 길도 준비 중인 성숙해진 지금의 아름이"라며 근황을 알렸다.
이와 더불어 아름 씨는 "조만간 제 첫 솔로 앨범이 나올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이후 2017년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 유닛'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본명 이아름) 씨가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다.
아름 씨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어릴 적 풋풋했던 아이돌 데뷔 후 귀여웠던 아름이부터 배우의 길도 준비 중인 성숙해진 지금의 아름이"라며 근황을 알렸다.
이어 "꾸준히 변치 않고 저를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 그리고 또 다른 새로운 사랑을 주시는 우리 팬분들까지도 겸손함을 잊지 않고 끝까지 그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와 더불어 아름 씨는 "조만간 제 첫 솔로 앨범이 나올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이어 "곧 팬미팅에서 만나요"라며 또 다른 활동 계획도 알렸다.
그룹 티아라 멤버로 데뷔한 아름 씨는 활동 1년 만인 지난 2013년 팀을 탈퇴했다. 이후 2017년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 유닛'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이를 시작으로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JTBC '싱어게인3-무명가수전'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19년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한 그는 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를 통해 결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해 12월 그는 "이혼 소송 중"이라고 밝혔고, 이와 동시에 새 연인을 공개했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인생에서 가장 힘든 한 주...큰 환대에 감사"
- 제복 입고 색소폰 든 BTS RM, 15사단 군악대 복무 근황 포착
- 송창식, 처조카 두 명 입양한 사연 "처형이 미국서 불법 인공수정"
- "'이재명 닮은꼴' 논란? 확대해석·억지 꿰맞추기"…'살인자ㅇ난감' 감독 해명
- '이강인 열애설' 이나은, '재벌X형사' 첫 등장…3년 만의 안방 복귀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속보] 민주당, 오후 5시에 긴급 최고위...이재명 1심 선고 대책 논의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이재명 선거법 1심 징역형...확정 시 대선 출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