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오 3월 3일까지 만날 수 있다 “4월초 중국 이동”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판타' 푸바오가 3월 3일까지 팬들을 만난다.
19일 에버랜드는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푸바오는 4월초 중국 이동을 앞두고 오는 3월 4일부터 건강관리 및 검역 등 본격적인 여행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별을 앞두고 푸바오는 3월 1일부터 3일까지 하루 종일(10시10분~17시) 입장객들과 시간을 보낸다.
푸바오는 4월초 중국 이동을 앞두고 오는 3월 4일부터 건강관리 및 검역 등 본격적인 여행 준비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판타’ 푸바오가 3월 3일까지 팬들을 만난다.
19일 에버랜드는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푸바오는 4월초 중국 이동을 앞두고 오는 3월 4일부터 건강관리 및 검역 등 본격적인 여행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이에 따라 고객 여러분과는 3월 3일까지 만나게 된다. 푸바오를 기억하고 응원하기 위한 프로그램들을 안내드리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별을 앞두고 푸바오는 3월 1일부터 3일까지 하루 종일(10시10분~17시) 입장객들과 시간을 보낸다. 해당 기간 아이바오와 루이바오, 후이바오는 내부 공간에서 휴식하고 3월 4일부터 입장객을 맞는다.
3월 4일부터는 푸바오의 마음을 담은 특별 영상 상영회가 진행된다. 푸바오가 떠나는 날에는 팬들의 메시지로 구성된 유채꽃 길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에버랜드는 판다 가족과 사육사의 이야기를 담은 신간 에세이 ‘나는 행복한 푸바오 할부지입니다’를 27일 출간한다.
푸바오 관련 공지 전문
고객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푸바오는 4월초 중국 이동을 앞두고 오는 3월 4일부터 건강관리 및 검역 등 본격적인 여행 준비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고객 여러분과는 3월 3일까지 만나게 됨을 안내드립니다.
푸바오를 기억하고 응원하기 위한 프로그램들을 안내드리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글로리아 입, 반가운 근황…사생활 논란으로 은퇴했던 사연 [DA:차이나]
- 제시, 비키니 입고 해변에 누워 아찔한 자태 [DA★]
- 김광규 “여자친구는 샤워 중” 발언에 스튜디오 초토화 (조선의 사랑꾼)
- '스치기만 해도 깜짝' 손흥민 손가락, 얼마나 아프길래
- ‘국민 쓰레기 남편’ 이이경 무려 1억을 “원금 회수 못했지만” (미우새)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