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민요까지 ‘폼 미쳤다’…영탁, 7개월 대장정 끝에 콘서트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7개월 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영탁은 전국을 돈 뒤 다시 서울에서 개최한 앵콜 콘서트인 만큼 특별한 셋리스트를 추가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향한 진심을 명품 무대로 입증했다.
개최하는 도시마다 티켓 매진 행렬을 일으킨 영탁은 이번 앵콜 무대에서도 뜨거운 호평 속 인기를 이어가며 7개월간의 대장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다음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개월 대장정 완벽 피날레
가수 영탁이 7개월 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영탁은 지난 17일, 1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KSPO DOME에서 단독 앵콜 콘서트 ‘TAK SHOW2: TAK’S WORLD’를 개최해 팬들과 함께 2024년 새해의 기운을 느끼며 힘찬 포문을 열었다.
영탁의 앵콜 콘서트 ‘TAK SHOW2’는 ‘TAK‘S WORLD’ 주제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듯한 이색 콘셉트로 꾸며져 나라별로 장르와 분위기가 다른 노래 스타일을 선보여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지구본 모형을 형상화 한 무대에서 올 화이트 수트를 입고 첫 등장한 영탁은 ‘신사답게’에 이어 ‘누나가 딱이야’로 폭발적 라이브를 이어가며 초반부터 앵콜 콘서트의 화려한 서막을 알렸다.
영탁은 관객들에게 큰 절을 올린 뒤 ”‘TAK SHOW2: TAK’S WORLD’ 콘서트는 지난해 여름 출발했는데 벌써 봄의 문턱을 앞두고 있다. 다시 만나게 돼 정말 반갑고 올해도 열심히 달려보겠다“라며 벅찬 소감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값’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수직 상승시킨 영탁은 ‘Feeling Good’, ‘물안개 블루스’, ‘To the Bone’, ’Stand By Me’, ‘Can‘t Take My Eyes Off Of You’ 등 팝 스타일 장르로 감미로운 분위기까지 안기며 매력 원맨쇼를 순식간에 펼쳐갔다.
영탁은 공연 내내 밴드 라이브 세션을 완전히 뚫고 나오는 폭발적인 성량을 자랑하며 관객들에게 벅찬 감동을 안겼다. 무엇보다 ‘막걸리 한잔’,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찐이야’, 등 히트곡들을 고품격 라이브로 선사하며 감동의 여운까지 선물했다.
특히 이번 앵콜 콘서트를 위해 ‘이별해, 예쁘게’, ‘Creep’, ‘바람 바람 바람’, ‘카사블랑카’, ‘니편이야’, ‘강원도 아리랑’ 등 락부터 민요까지 색다른 셋리스트를 추가해 시원한 가창력과 신명나는 퍼포먼스로 업그레이드 된 매력을 안겼다.
깊은 팬 사랑으로도 유명한 영탁은 약 세 시간에 달하는 러닝타임 동안 무대뿐만 아니라 정규 1,2집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객석 즉석 토크까지 센스 입담으로 올라운더 아티스트다운 매력을 발산해 시종일관 관객을 사로잡았다. 무대를 마친 영탁은 “지난 시즌보다 성장한 여러분들의 호흡을 느낄 수 있었다. 우리의 추억이 늘어난 것 같아 뿌듯하다. 앞으로도 목이 닳는 날까지 노래하겠다”라고 감격의 소감을 남겼다.
영탁의 이번 앵콜 콘서트는 지난해 8월 25일 서울에서 출발한 전국 투어 ‘2023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2: TAK’S WORLD‘를 잇는 것으로 서울, 대구, 부산, 전주, 인천, 안동, 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성료됐다.
개최하는 도시마다 티켓 매진 행렬을 일으킨 영탁은 이번 앵콜 무대에서도 뜨거운 호평 속 인기를 이어가며 7개월간의 대장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다음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고액 체납’ 박유천, SNS 계정 개설…국내 복귀 시동거나 [MK★이슈] - MK스포츠
- 박수홍 측 “천륜 끊게 만든 형수→악플러, 끝까지 법적 책임 물을 것”(전문) - MK스포츠
- ‘키스오브라이프’ 벨 ‘예뻤는데 더 예뻐진 걸그룹’ [틀린그림찾기] - MK스포츠
- “수익 10배” 올린 전설의 레깅스…클라라, 레전드 시구 선보인 날 [MK★그날] - MK스포츠
- ‘그 밥에 그 나물’ 헤어초크 “힘들게 쌓아 올린 것, 손흥민-이강인 주먹다짐에 박살”…클린
- ‘굿바이 마테이’ 우리카드, 한국전력에서 뛰었던 아르템 영입…“높은 전술 이해도 가졌다”
- 박지원-김길리, 월드컵 남녀부 동반 종합 우승…크리스탈 글로브 주인공 됐다 - MK스포츠
-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2023년 데이터기반행정 실태 평가 ‘우수’ 등급 획득 - MK스포
- “조금씩 내려놓고 있어요” 1차지명→28홀드→호주 유학→5선발 후보…삼성 팬들이 기다리는 22
- 태권도진흥재단, 공격적 마케팅으로 방문객 유치 나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