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픽’ 강다니엘, 같이 숏폼 챌린지 찍고 싶은 아이돌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같이 숏폼 챌린지 찍고 싶은 아이돌로 선정됐다.
19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스페셜 투표 '같이 숏폼 챌린지 찍고 싶은 아이돌은?'에서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강다니엘은 2만6895픽을 받았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솔로 데뷔 첫 단독 콘서트로 대규모 월드투어를 성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같이 숏폼 챌린지 찍고 싶은 아이돌로 선정됐다.
19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스페셜 투표 ‘같이 숏폼 챌린지 찍고 싶은 아이돌은?’에서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강다니엘은 2만6895픽을 받았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솔로 데뷔 첫 단독 콘서트로 대규모 월드투어를 성료했다. 서울에서 출발해 마닐라, 방콕, 말레이시아, 홍콩, 타이페이, 싱가폴 아시아투어로 확장됐으며 런던, 파리, 베를린 등 유럽투어와 뉴욕, 보스턴, 토론토, 시카고, LA 등 북미투어까지 20여 도시에서 팬들을 만났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글로리아 입, 반가운 근황…사생활 논란으로 은퇴했던 사연 [DA:차이나]
- 제시, 비키니 입고 해변에 누워 아찔한 자태 [DA★]
- 김용건·정혜선, “처신 똑바로 해”…50년 전 스캔들 전말 (회장님네 사람들)
- '스치기만 해도 깜짝' 손흥민 손가락, 얼마나 아프길래
- ‘국민 쓰레기 남편’ 이이경 무려 1억을 “원금 회수 못했지만” (미우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