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한헤진과 절교 선언? "이 언니랑 상종 안 하려고" ('줄식당2')

태유나 2024. 2. 19. 1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페셜 조사원 한혜진을 사로잡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핫플이 공개된다.

특히 한혜진이 스페셜 조사원으로 출격, 절친 박나래와 함께 범상치 않은 핫플을 소개한다고 해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혜진과 박나래가 방문하는 핫플은 BTS(방탄소년단) 정국도 다녀간 곳으로, 대표 메뉴 이름부터 독특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박나래는 다른 조사원들의 핫플이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줄슐랭 가이드' 선정을 확신하는 듯 미리 사과부터 건네는 자신감을 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줄식당2' /사진제공=tvN



스페셜 조사원 한혜진을 사로잡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핫플이 공개된다.

오늘(19일) 방송되는 tvN 예능 ‘줄 서는 식당2’에서는 오직 이 식당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메뉴가 있는 유일무이 맛집을 찾아 나선다. 특히 한혜진이 스페셜 조사원으로 출격, 절친 박나래와 함께 범상치 않은 핫플을 소개한다고 해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혜진과 박나래가 방문하는 핫플은 BTS(방탄소년단) 정국도 다녀간 곳으로, 대표 메뉴 이름부터 독특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맛의 신세계에 푹 빠진 두 사람의 먹방이 침샘을 자극하는 가운데 예상치 못한 한혜진의 이야기가 박나래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급기야 박나래는 “이 언니 상종 안 하려고 했다”라는 충격 발언을 남겨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해진다.

또한 박나래는 다른 조사원들의 핫플이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줄슐랭 가이드’ 선정을 확신하는 듯 미리 사과부터 건네는 자신감을 보인다. 이에 한혜진과 박나래를 매료시킨 유일무이 핫플의 정체가 호기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다음으로 입짧은 햇님은 무려 2시간의 오랜 웨이팅 끝에 핫플에 입성하지만 또 다른 인내의 시간을 거쳐야 하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접하고 만다. 그러나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를 맛본 입짧은 햇님은 “100% 또 먹으러 올 것 같다”고 재방문 의사를 밝혀 긴 웨이팅도 불사하게 만든 곳은 어디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줄슐랭 콤비’ 정혁과 이주승은 도파민이 터지는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는 메뉴를 소개한다.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강렬한 음식의 등장에 한혜진은 “먹어보지 않고 이 집으로 하겠다”고 파격 선언, 조사원으로서의 본문을 잠시 잊어버려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줄 서는 식당2’는 이날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