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픽’ 장민호, 건강한 응원문화의 선두주자로 최고의 팬사랑을 보여주는 스타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가 건강한 응원문화의 선두주자로 최고의 팬사랑을 보여주는 스타로 선정됐다.
19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스페셜 투표 '건강한 응원문화의 선두주자로 최고의 팬사랑을 보여주는 스타는?'의 결과를 발표했다.
투표 결과 장민호가 41만2070포인트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장민호는 1997년 데뷔해 그룹 유비스, 바람 등을 거쳤으며 2011년 트로트가수로 전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장민호가 건강한 응원문화의 선두주자로 최고의 팬사랑을 보여주는 스타로 선정됐다.
19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스페셜 투표 ‘건강한 응원문화의 선두주자로 최고의 팬사랑을 보여주는 스타는?’의 결과를 발표했다. 투표 결과 장민호가 41만2070포인트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장민호는 1997년 데뷔해 그룹 유비스, 바람 등을 거쳤으며 2011년 트로트가수로 전향했다. 긴 무명 생활 끝에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으로 주목받으며 전성기를 맞았다. 지난해 6월 트로트 싱글 ‘인생일기’에 이어 10월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2’를 발매했다.
장민호는 서울과 대구, 수원, 부산, 대전, 인천에서 전국투어 공연을 성료했다. 오는 3월 2일과 3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서울 앙코르 공연을 선보인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글로리아 입, 반가운 근황…사생활 논란으로 은퇴했던 사연 [DA:차이나]
- 제시, 비키니 입고 해변에 누워 아찔한 자태 [DA★]
- 김용건·정혜선, “처신 똑바로 해”…50년 전 스캔들 전말 (회장님네 사람들)
- '스치기만 해도 깜짝' 손흥민 손가락, 얼마나 아프길래
- ‘국민 쓰레기 남편’ 이이경 무려 1억을 “원금 회수 못했지만” (미우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