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괌·모두투어, 쓱라이브서 괌 여행 상품 선봬

임지훈 기자 2024. 2. 19. 10: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 괌은 모두투어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20일 오후 8시부터 괌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호텔과 항공, 시내 관광을 결합한 이번 패키지는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인 괌에서 3박 또는 4박 일정으로 관광과 쇼핑, 휴양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노선도 있어 해외여행 시 인천공항에서 환승하는 등의 불편을 겪어야 했던 영남지역 고객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20시, 숙박·항공권·관광 결합 상품 판매
오션뷰객실 업그레이드등 170달러 혜택 제공
롯데호텔 괌 오션 프론트 룸. 사진 제공=롯데호텔
[서울경제]

롯데호텔 괌은 모두투어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20일 오후 8시부터 괌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호텔과 항공, 시내 관광을 결합한 이번 패키지는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인 괌에서 3박 또는 4박 일정으로 관광과 쇼핑, 휴양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노선도 있어 해외여행 시 인천공항에서 환승하는 등의 불편을 겪어야 했던 영남지역 고객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어린아이 동반이 가능한 ‘2+1 패밀리팩’과 성인 2인 이상 이용 가능한 ‘일반팩’ 두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2월 29일부터 7월 19일 기간 내 일정을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오후 출발 고객은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마지막 날에도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라세느 조식 뷔페 △괌 아일랜드 관광 △공항-호텔 픽업/샌딩 서비스 등의 다양한 특전이 포함돼 있다.

쓱라이브 단독 혜택도 풍성하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은 △최대 5만 원 즉시 할인(선착순 125명 한정) △오션 프론트 룸 업그레이드 △럭셔리 카바나 2시간 이용권 1회 등 170달러(USD) 상당의 특전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상품별 즉시 할인과 5%의 시청 할인을 적용하면 패밀리팩은 1인 기준 57만 원대, 일반팩은 69만 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방송 중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중 상품 구매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오션 프론트 클럽 룸 무료 업그레이드와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2인 뷔페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롯데호텔 괌 야외 수영장. 사진 제공=롯데호텔
임지훈 기자 jhlim@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