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설? NO" 전현무·한예슬, '약지반지·웨딩 포토그래퍼'가 쏘아올린 해프닝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한예슬이 각각 결혼설에 휩싸였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한예슬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졌다.
전현무는 MBC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왼손 약지에 반지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면서 결혼설로 이어졌다.
이에 전현무가 새 연인이 생긴 것이 아니냐는 의혹과 함께 47세인 전현무가 방송에서 당당히 반지를 착용한 만큼 결혼을 염두한 만남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흘러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한예슬이 각각 결혼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결혼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지며 해프닝으로 마무리 됐다.
한예슬은 지난 17일 한 사진 작가와 만난 근황을 공유했다. 특히 이 과정에서 한예슬은 영문으로 "내가 지정한 웨딩 포토그래퍼"는 글을 덧붙여 결혼설에 불을 지폈다.
한예슬은 지난 2021년 5월 10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열애 중임을 직접 공개한 뒤, 현재까지 알콩 달콩한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그동안 SNS와 유튜브 등에 출연해 남자친구와 방송 중 전화 통화를 하는 등 애정을 숨기지 않았던 바.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한예슬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졌다. 그러자 결국 한예슬은 18일 "저희 아직 결혼 준비 안해요. 친구랑 장난치는 거에요"라며 결혼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전현무는 MBC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왼손 약지에 반지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면서 결혼설로 이어졌다. 전현무는 지난 4일 서울 2024 F/W 서울패션위크에서도 해당 반지를 끼고 포토월에 서기도 했다. 통상적으로 왼손 약지는 사랑을 의미해, 커플링 혹은 웨딩반지 등 사랑의 징표인 반지를 착용하는 위치다.
이에 전현무가 새 연인이 생긴 것이 아니냐는 의혹과 함께 47세인 전현무가 방송에서 당당히 반지를 착용한 만큼 결혼을 염두한 만남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흘러나왔다. 특히나 최근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에서 사주가는 전현무를 향해 "올해 결혼운이 있다"고 밝혀 더욱 관심이 쏠렸다.
그러나 이 또한 '사실무근'이었다. 전현무 측은 "그런 의미의 반지는 아니다"라며 관념적 의미로 일어난 해프닝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무속인 정호근, 작두타고 갑자기..“아무나 못 타는 것”
- ‘최양락♥’ 팽현숙 “생활고 시달렸는데..박명수가 은인”
- 조영구 확 바뀐 외모 충격..얼굴 왜 이렇게 달라졌어? (동치미)
- 사망했다가 하루 만에 부활한 배우..160억원 피소
- “가슴 터져 재수술” ‘49살’ 박보드레, 충격적인 비키니 몸매..박슬기 극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