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C컨설팅, ‘미리 보는 MWC’ 보고서 발간···“AI 인간화 행사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wC컨설팅이 이달 26~29일(현지 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시회인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를 앞두고 '미리 보는 MWC 2024' 보고서를 발간했다.
PwC컨설팅은 19일 "보고서에는 MWC 2024의 행사 개요를 비롯해 기조 연설, 역대 테마, 올해 세부 키워드, 최고 혁신상 등을 사전 분석한 내용을 수록했다"며 "PwC는 올해 세부 키워드 가운데 하나인 '인공지능(AI) 인간화'와 관련된 모든 콘퍼런스 행사를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wC컨설팅이 이달 26~29일(현지 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시회인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를 앞두고 ‘미리 보는 MWC 2024’ 보고서를 발간했다.
PwC컨설팅은 19일 “보고서에는 MWC 2024의 행사 개요를 비롯해 기조 연설, 역대 테마, 올해 세부 키워드, 최고 혁신상 등을 사전 분석한 내용을 수록했다”며 “PwC는 올해 세부 키워드 가운데 하나인 ‘인공지능(AI) 인간화’와 관련된 모든 콘퍼런스 행사를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4일간 진행되는 콘퍼런스에는 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생성형AI는 과대평가됐는가’, ‘책임 있는 AI’, ‘챗GPT를 넘어서’ 등 생성형 AI를 둘러싼 다양한 관점을 공유할 예정이다.
MWC는 미국 가전·IT 박람회(CES), 유럽 가전전시회(IFA)와 함께 세계 3대 IT전시회로 꼽힌다. 이번 MWC 2024에는 전 세계2400여 개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문홍기 PwC컨설팅 대표는 “MWC는 준비 없이 가면 진열된 제품만 보다 올 수 있어 사전에 구체적 동선을 짜는 게 중요하다”며 “참관 준비를 하는 기업 관계자에게 이 보고서가 유용한 길라잡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몽규는 든든한 우군”…경질 전 인터뷰서 밝힌 클린스만
- 손흥민에 웃은 '메가커피'…이강인에 눈물 '아라치 치킨'
- bhc, '반값' 브라질산 닭고기로 슬쩍 바꾸더니…가격까지 올렸다
- '눈 뜨고 코 베이는' 광장시장 내국인 떠나자…외국인 관광객들이 자리 채웠다
- 클린스만 '재택근무' 고집한 이유 있었네…국내 체류일 적어 '세금' 덜 낸다
- '사과 묶음 아니라 한 개에 만 원'…뜨거워진 과일값, 냉동 '싼 과일'이 식힌다
- '깨끗한 몸 원해'…한소희, 나나 등 스타들의 고통 감수한 '피 나는' 선택
- '이강인과 탁구' 논란 설영우 입 열었다…'선수는 축구 외적으로도 중요'
- “뇌로 번진 암덩어리, 2개월만에 사라져” 말기 폐암 환자의 고백[메디컬 인사이드]
- ‘자질 논란’ 클린스만 결국 11개월만에 경질…정몽규 '책임은 저에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