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지속가능경영 웹사이트, `앤어워드` 사회공헌 최고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자사 지속가능경영 웹사이트가 국내 디지털 분야 시상식인 '앤어워드'에서 사회공헌 분야 최고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전자 지속가능경영 웹사이트는 올해 앤어워드의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에서 사회공헌 분야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웹사이트 랜딩 페이지는 삼성전자의 지속가능경영 비전과 주요 활동을 일러스트와 인터렉션이 가미된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전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자사 지속가능경영 웹사이트가 국내 디지털 분야 시상식인 '앤어워드'에서 사회공헌 분야 최고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17회를 맞은 앤어워드는 디지털 산업 발전에 기여한 작품을 선정해서 주는 상이다. '디지털 미디어&서비스'와 '디지털 광고&캠페인' 등 2개 부문, 각 30여개 분야에서 3단계의 심사를 거쳐 매년 수상 작품을 선정한다.
삼성전자 지속가능경영 웹사이트는 올해 앤어워드의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에서 사회공헌 분야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분야의 이해관계자들은 물론 일반 대중도 필요한 콘텐츠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웹사이트 랜딩 페이지는 삼성전자의 지속가능경영 비전과 주요 활동을 일러스트와 인터렉션이 가미된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전달한다. 보다 깊이 있는 정보를 필요로 하는 이해관계자들을 위해 팝업 창으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인터넷 주소(URL)도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정인희 삼성전자 지속가능경영추진센터 상무는 "여러 이해관계자들이 삼성전자의 ESG 전략과 성과를 한 곳에서 탐색·확인할 수 있도록 종합정보플랫폼인 지속가능경영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ESG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고 삼성전자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더욱 투명하게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발니 시신, 곳곳에 멍 자국…산책 후 쓰러졌다"
- "배탈 나도 참아요"…`잦은 화장실` 女승객, 비행전 강제 퇴거
- "트럼프, 재선땐 나토 탈퇴할 것"…힐러리 이유있는 경고
- 속리산 산행 40대 등산객 절벽 추락사…"50㎝ 낙석에 맞았다"
- 웃으며 기싸움?… `명룡대전` 이재명·원희룡, 계양을 행사서 조우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