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새 프로젝트는 '빛 나는 SOLO'…3월 3일 SBS 첫 방송
이승길 기자 2024. 2. 19. 10:32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트레저가 새 프로젝트 론칭을 앞두고 그 힌트가 될 두 번째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19일 공개된 이미지 속 파스텔빛 노을에 물든 하늘과 도심의 야경이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차 티저 포스터에도 담겼던 로맨틱한 분위기의 반짝이는 하우스가 재등장, 해당 공간에서 과연 어떠한 일들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10명의 남성 중 당신의 선택은 누구인가요?'라는 글귀 또한 궁금증을 키우는 지점. YG 측은 "트레저의 숨겨진 매력을 예능이라는 유니버스를 통해 가감없이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레저의 '빛 나는 SOLO'는 오는 3월 3일 밤 12시 30분 SBS에서 첫 방송된다. 국내를 비롯 일본, 태국, 대만 등의 국가 및 지역서 동시 방영된다. 그간 다양한 자체 콘텐츠로 검증된 이들 특유의 예능감이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다시 한 번 빛을 발할 전망이다.
한편 트레저는 현재 7개 도시·16회차에 달하는 일본 두 번째 대규모 투어 '2024 TREASURE TOUR [REBOOT] IN JAPAN'을 진행 중이다. 최근 후쿠오카, 사이타마, 아이치, 오사카, 후쿠이, 나고야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2월 22일~23일 히로시마까지 전석 공연을 매진시키며 순항 중이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된 3월 2일~3일 카나가와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