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위시 시온·유우시·재희, 데뷔 싱글 티저 공개…싱그러운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위시(NCT WISH)가 데뷔 싱글 '위시'(WISH)로 희망찬 출사표를 던진다.
오는 28일 오후 6시 NCT 위시의 데뷔 싱글 '위시'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NCT 위시(NCT WISH)가 데뷔 싱글 '위시'(WISH)로 희망찬 출사표를 던진다.
오는 28일 오후 6시 NCT 위시의 데뷔 싱글 '위시'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번 데뷔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세일 어웨이'(Sail Away)가 수록됐다.
싱글 수록곡 '세일 어웨이'는 밝은 멜로디와 이국적인 트랙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팝 장르의 곡이다. 앞으로 펼쳐질 미래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항해'에 빗댄 가사에는 꿈에 닿고 싶은 NCT 위시의 소원을 담았으며, 강렬한 랩과 풍성한 보컬 하모니가 대비를 이루며 청량감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19일 NCT 위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향한 시온, 유우시, 재희의 티저가 공개됐으며, 눈 부신 햇살처럼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NCT 위시는 '위시 포 아워 위시'(WISH for Our WISH)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음악과 사랑으로 모든 이들의 소원과 꿈을 응원하며 함께 이루어 가자는 포부를 지닌 팀으로, 오는 21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SM타운 라이브'에 올라 데뷔곡 '위시'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정식 데뷔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