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임직원 자녀에 AI·SW 교육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랩은 15~17일 경기 판교 사옥에서 '2024 겨울시즌 미래상상 코딩캠프'를 진행했다.
'신나는 AI(인공지능)·SW(소프트웨어) 세상 만들기'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코딩캠프에는 임직원 초·중생 자녀 70여명이 참여했다.
한편 '미래상상 코딩캠프'는 가족친화적인 직장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안랩이 에이스코드랩과 함께 진행하는 임직원 자녀 대상 SW코딩교육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랩은 15~17일 경기 판교 사옥에서 '2024 겨울시즌 미래상상 코딩캠프'를 진행했다. '신나는 AI(인공지능)·SW(소프트웨어) 세상 만들기'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코딩캠프에는 임직원 초·중생 자녀 70여명이 참여했다. 참여 학생들은 연령별 맞춤 교육, 팀별 프로젝트 수행, 사옥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이번 코딩캠프에 참여한 이준헌 안랩 팀장의 자녀 이휘동 군은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만든 스마트 RC카가 실제로 작동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다"며 "코딩 수업으로 새로운 지식과 친구들도 만나고 아빠가 일하는 직장도 직접 볼 수 있어서 좋은 추억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래상상 코딩캠프'는 가족친화적인 직장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안랩이 에이스코드랩과 함께 진행하는 임직원 자녀 대상 SW코딩교육 행사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 여친 때렸어?" 전 여친 찾아가 폭행한 10대
- 투표관리원 23명 또 사망…인니 `세계최대 1일 선거` 과로사 `악명`
- 순살 메뉴는 브라질산인데…bhc치킨, 가격 최대 3000원 인상 논란
- 日기시다 지지율, 날개없는 추락…`퇴진위기` 수준 10%대로
- "나발니 시신, 곳곳에 멍 자국…산책 후 쓰러졌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