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텔미썸딩' 감독 신작…추자현·이무생 '당신이 잠든 사이' 3월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가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하고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3월 개봉하는 '당신이 잠든 사이'는 교통사고로 선택적 기억 상실을 앓게 된 덕희로 인해 행복했던 부부에게 불행이 닥치고, 남편 준석(이무생 분)의 알 수 없는 행적들이 발견되면서 진실을 추적해 가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가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하고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3월 개봉하는 '당신이 잠든 사이'는 교통사고로 선택적 기억 상실을 앓게 된 덕희로 인해 행복했던 부부에게 불행이 닥치고, 남편 준석(이무생 분)의 알 수 없는 행적들이 발견되면서 진실을 추적해 가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접속' '텔 미 썸딩' '썸' '황진이' '가비' 장윤현 감독의 신작이다.
'당신이 잠든 사이'는 배우 추자현과 이무생이 부부로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끈다. 추자현은 넷플릭스 '수리남', tvN '작은 아씨들', JTBC '그린마더스클럽' 등에서 차분하면서도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고, '당신이 잠든 사이'를 통해 스크린으로 컴백한다. 극 중 추자현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던 중 교통사고로 인해 선택적 기억 상실을 경험하는 캐릭터 덕희로 분해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기억 상실로 불안하고 두려워하는 감정, 남편 준석의 의문스러운 행적들을 추적해 가면서 절망하고 혼란스러워하는 모습까지 인생의 희로애락을 몰입도 높은 연기로 표현해냈다.
이무생은 한없이 자상한 남편이자 비밀을 지닌 준석 역을 맡았다. 그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용서할 수 없는 악마 사형수로 주목받았고 '노량: 죽음의 바다'에서 섬뜩한 일본 장수로 활약했다. '마에스트라'에서는 치명적인 순애보를 선보였으며, '시민덕희'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의 총책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배역마다 완벽하게 흡수된 연기를 보여줬던 이무생은 이번 '당신이 잠든 사이'를 통해 대체불가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 가운데 '당신이 잠든 사이' 론칭 포스터 또한 눈길을 끈다. 사랑하는 부부이지만 어딘지 위태롭게 흔들리는 듯한 분위기가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억 상실이란 두려움에 사로잡힌 덕희가 가장 믿었던 남편이 돌변한 상황 속, 이들이 그릴 미스터리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기억이 사라진 후, 남편이 의심되기 시작했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던 덕희와 준석에게 어떤 위태로운 상황이 펼쳐질지, 남편 준석에게 어떤 비밀이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는 3월 개봉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애 다친 병원비 제가 낼게요"…수상한 보육교사, CCTV 보니 '패대기'[영상]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