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옥 "결혼 후 남편 군입대…출산 12일 만에 생업"(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옥이 어려웠던 과거 시절을 회상한다.
19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국민 엄마', '국민 할머니'이자 대한민국 현역 최고령 여배우 김영옥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김영옥은 67년 차 배우이자 집안의 버팀목으로 살아온 인생 이야기를 낱낱이 풀어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영옥이 어려웠던 과거 시절을 회상한다.
19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국민 엄마', '국민 할머니'이자 대한민국 현역 최고령 여배우 김영옥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옥은 절친들과 함께 자신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영화 '소풍'의 개봉을 자축하는 모임을 가진다. 절친으로는 다양한 작품에서 강한 존재감을 과시하는 감초 배우 우현과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는 배우 김혜은, 여러 작품에서 강렬한 악역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박하나가 등장한다.
한편, 임영웅의 1호 팬으로 알려진 김영옥은 영화 '소풍'의 OST로 화제를 모았던 가수 임영웅의 자작곡 '모래알갱이'를 언급한다. 배우 나문희와 함께 임영웅 콘서트에 다녀온 후일담을 전하며 임영웅에 대한 진한 팬심을 담은 토크가 이어질 예정이다.
김영옥은 67년 차 배우이자 집안의 버팀목으로 살아온 인생 이야기를 낱낱이 풀어낸다. 배우, 아나운서, 성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지금까지 무려 200여 편의 작품에서 쉼 없이 연기 활동을 펼쳐오며 1세대 워킹맘으로 살아온 고충을 털어놓는다. 결혼 후 남편의 군입대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으로, 출산 후 단 12일 만에 생업에 복귀해 일과 육아를 병행해야했던 당시를 회상하여 안타까움을 전하기도 한다. 돌아가신 어머니를 떠올리며 "많이 아플 때면 어머니가 눈물 나게 생각난다. 내가 잘 벌어서 잘하고 싶었을 때는 돌아가셨더라"라며 어머니를 향한 그리움을 전해 현장을 울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지구마불2' 빠니·원지·튜브, 생고생 어게인…재밌는 거 온다
- ‘나의 해피엔드’ 김홍파, 장나라 위해 “제가 죽였어요” 자백 엔딩...최고 3.1%
- 유인수, 모태솔로였네…'야한 사진관'에 없어선 안 될 '귀재'
- 엠마 스톤 '가여운 것들'로 제77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BAFTA) 여우주연상 수상!
- ‘닥터슬럼프’ 박신혜X박형식, 연애 시작과 동시에 이별 “우리 여기까지만 하자“
- 한예슬 결혼설에 "아직 결혼 준비 안해요" 직접 해명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