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크, 공식 홈페이지 개편…“정보 접근성·편의성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통합 보안 전문기업 벨로크(424760)가 이용자들의 정보 접근성·편의성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벨로크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들에게 자사 기술과 제품의 개념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콘텐츠의 가독성과 접근성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으며,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이용함으로써 당사의 보안 사업에 대한 이해도 및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추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통합 보안 전문기업 벨로크(424760)가 이용자들의 정보 접근성·편의성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또 자회사 브이씨아이(VCI)의 AI기반 영상감지 시스템 ‘아이-오브젝트 트랙(i-object track)’을 통해 물리적 보안 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벨로크는 이와 같은 앞으로의 성장 방향성에 맞춰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언제나 여러분의 믿음직한 파트너가 되겠다(always with bellock)’는 벨로크의 비전을 담아냈으며, 벨로크의 기술과 제품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고객들의 정보 접근성 및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빠른 상담 예약과 제품문의 서비스를 추가했고, 다양한 서비스 소식을 전하면서 원활한 소통을 이어가기 위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연동을 진행했다.
벨로크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들에게 자사 기술과 제품의 개념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콘텐츠의 가독성과 접근성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으며,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이용함으로써 당사의 보안 사업에 대한 이해도 및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추진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안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벨로크는 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홈페이지·SNS에서 ‘소문내고 응원하면 선물 쏜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소식은 홈페이지와 SNS(블로그·인스타그램·카카오톡 채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총리 “공공의료 비상체계…비대면 진료 전면허용·국군병원 개방”(상보)
- 5000만원에 눈멀어 성폭행 가해자편 든 남자 친구
- 불나자 강아지 꼭 껴안고 베란다에…10살 남아 구조 “화재 원인 조사 중”
- “때린 거 신고하면 죽인다” 전 여친 협박 20대, 징역 10개월
- "승객이 던진 동전 맞고 돌아가신 택시기사 아버지"...결말은? [그해 오늘]
- “억 소리나는 분담금·아파트값 감당안돼”…준신축 몰려
- 몸과 마음 모두 아픈 손흥민, 그래도 팬들 고마움 잊지 않았다
- 80대 노인 기어올라 타는데 버스기사 고래고래
- 열애 고백한 제천 시장, 이번엔 전처에 사과…"'병적' 표현 사과"
- 9언더파 몰아친 마쓰야마, ‘특급 대회’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정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