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임직원, 어학·자격증 무료구독···신세계I&C 직무교육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아이앤씨가 중소기업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무료 직무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세계아이앤씨는 HRD 플렉스를 통해 직무교육, 리더십 교육, 어학, 자격증 등 5600개 이상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천병관 신세계아이앤씨 엔터프라이즈비즈 담당은 "에듀테크 노하우가 집약된 학습 플랫폼과 업무성과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차별화한 교육 콘텐츠를 통해 중소기업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아이앤씨가 중소기업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무료 직무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HRD 플렉스(FLEX)’ 사업자로 선정돼 상시근로자 5인 이상의 기업을 대상으로 정부가 교육비를 전액을 지원하는 원격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신세계아이앤씨는 HRD 플렉스를 통해 직무교육, 리더십 교육, 어학, 자격증 등 5600개 이상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데이터분석, 영업관리, MD, 물류, 조직관리, 성과관리 등을 주제로 한 교육과정을 선보인다. AI 큐레이션 기능을 통해 개인 맞춤 교육과정, 게임 요소를 결합한 자기주도형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학습자 개인의 역량 진단부터 학습 결과 리포트를 통한 성과 관리도 가능하다.
천병관 신세계아이앤씨 엔터프라이즈비즈 담당은 “에듀테크 노하우가 집약된 학습 플랫폼과 업무성과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차별화한 교육 콘텐츠를 통해 중소기업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윤수 기자 soo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몽규는 든든한 우군”…경질 전 인터뷰서 밝힌 클린스만
- 손흥민에 웃은 '메가커피'…이강인에 눈물 '아라치 치킨'
- bhc, '반값' 브라질산 닭고기로 슬쩍 바꾸더니…가격까지 올렸다
- '눈 뜨고 코 베이는' 광장시장 내국인 떠나자…외국인 관광객들이 자리 채웠다
- 클린스만 '재택근무' 고집한 이유가 '절세 전략'이었나
- '사과 묶음 아니라 한 개에 만 원'…뜨거워진 과일값, 냉동 '싼 과일'이 식힌다
- '깨끗한 몸 원해'…한소희, 나나 등 스타들의 고통 감수한 '피 나는' 선택
- '이강인과 탁구' 논란 설영우 입 열었다…'선수는 축구 외적으로도 중요'
- “뇌로 번진 암덩어리, 2개월만에 사라져” 말기 폐암 환자의 고백[메디컬 인사이드]
- ‘자질 논란’ 클린스만 결국 11개월만에 경질…정몽규 '책임은 저에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