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준비 한 번에' 아성다이소, 청소용품 기획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성다이소가 청소용품 대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청소용품 대전에에서는 1인 가구부터 자취생, 주부, 자영업자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전문가처럼 공간에 따라 디테일한 청소와 분위기 전환을 할 수 있는 상품 등을 선보인다.
거실과 침실 등 실내 주거 공간 청소에 적합한 청소용품의 경우 '극세사 청소 슬리퍼'가 대표적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을 맞아 분위기를 전환하고 대청소를 준비 중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공간 별로 구분한 청소용품 대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성다이소가 청소용품 대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봄철을 앞두고 대청소에 나서려는 이들이 늘어나는 점에 주목했다. 청소용품 대전에에서는 1인 가구부터 자취생, 주부, 자영업자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전문가처럼 공간에 따라 디테일한 청소와 분위기 전환을 할 수 있는 상품 등을 선보인다.
거실과 침실 등 실내 주거 공간 청소에 적합한 청소용품의 경우 '극세사 청소 슬리퍼'가 대표적이다. 극세사 청소 슬리퍼는 돌기형 디자인의 걸레로 접촉 면적을 넓혀 먼지를 더욱 많이 쓸 수 있고, 걸레 탈부착이 가능해 사용 후 세척이 간편하다. '원터치 미니 휴지통'과 에탄올 청소청소용 티슈도 실내 공간 청소 등에 유용한 용품이다.
주방 청소용품의 경우 요리가 만들어지는 공간이라는 점을 고려해 엄선된 상품을 선보인다. '사이잘 폴리우레탄 양면 수세미'는 자연 친화 소재이자 내구성이 뛰어나 밧줄 등의 재료로 사용되는 '사이잘'을 활용해 기름이나 찌든 때 제거에 적합하고, 걸이형 고리 디자인으로 보관도 용이하다. '걸이형 휴지통'은 비닐을 결합 후 싱크대 도어에 걸어 음식물 쓰레기 처리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둥근 틈새 솔'은 텀블러 등 오목한 홈도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는 솔로, 손잡이 쪽에는 눌어 붙은 오염을 제거할 수 있는 스크래퍼 기능도 함께 있어 주방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욕실 청소용품은 욕조, 변기, 세면대 등에 생기는 물때 제거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 등이 있다. '다용도 청소분사기 세트'는 집중 분사 방식으로 강력한 수압이 특징이다. 호스 길이가 1.5m로 넉넉할 뿐만 아니라 분사기 뒤쪽에 버튼을 올려 두면 연속분사가 가능하다. '스크래퍼 청소솔'은 V자 형태의 솔로 욕실 틈새 및 줄눈 청소에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회전형 헤드와 스크래퍼가 결합되어 물기 제거가 수월하다. '청소용 집게 세트'는 갈퀴형 모서리 디자인으로 손이 닿지 않거나 머리카락이나 이물질 등을 제거할 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물 빠짐 구멍이 있는 거치대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더욱 편리한 보관이 가능하다.
이밖에 '콘센트 청소 솔', '초미세 틈새 브러쉬', '쓰레기통 탈취제' 등 청소 효율성을 높이는 제품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을 맞아 분위기를 전환하고 대청소를 준비 중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공간 별로 구분한 청소용품 대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