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관람권 6900원"···롯데계열사 할인 '펑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이 19~23일 롯데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월간 롯데'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달 행사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과 세븐일레븐 도시락 상품을 한 번 더 최대 반값 혜택으로 준비했다.
20일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1매'를 최종 혜택가 6900원에 판매하며, 21일에는 '세븐일레븐 카덴유부초밥(6입)'을 최종 혜택가 2500원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독 혜택 및 최대 50% 가격낮춰
롯데온이 19~23일 롯데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월간 롯데’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에는 참여 계열사를 7곳으로 확대했다. 19일에는 롯데호텔과 손잡고 ‘롯데호텔월드 1박+롯데월드자유이용권 2매’를 22만 5000원부터 판매한다. 지난 달 행사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과 세븐일레븐 도시락 상품을 한 번 더 최대 반값 혜택으로 준비했다. 20일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1매’를 최종 혜택가 6900원에 판매하며, 21일에는 ‘세븐일레븐 카덴유부초밥(6입)’을 최종 혜택가 2500원에 판매한다. 22일에는 ‘세븐일레븐 아메리카노 레귤러’를 100원에 판매한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앞으로 ‘롯데 상품은 롯데온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는 고객 인식을 제고해 전국 롯데 매장을 방문하고 롯데 상품을 구매할 때 롯데온을 떠올릴 수 있는 롯데 대표 온라인 채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경운 기자 cloud@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겨울에는 레이어드룩”…롯데온 ‘온앤더패션 위크’ 진행
- '월요일엔 이런 선물, 반응 좋아요”…롯데온, 데이터기반 상품 제안
- '롯데온' 출범 후 첫 광고…이효리 11년 만에 상업광고
- '소상공인 성장 돕는다'…롯데온, 동행 축제 개최
- 롯데온, 사회적기업 온라인 판로 연다
- 롯데온, 직구족 공략…'해외 직구 쇼핑 데이' 진행
- “정몽규는 든든한 우군”…경질 전 인터뷰서 밝힌 클린스만
- 손흥민에 웃은 '메가커피'…이강인에 눈물 '아라치 치킨'
- bhc, '반값' 브라질산 닭고기로 슬쩍 바꾸더니…가격까지 올렸다
- '눈 뜨고 코 베이는' 광장시장 내국인 떠나자…외국인 관광객들이 자리 채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