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5살 아들 최초 공개…엄마 붕어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붕어빵 아들을 최초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남프랑스' 첫 회에서 처음으로 캠핑을 떠나게 된 한가인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한가인과 연정훈 부부의 아들 제우가 집에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한가인이 붕어빵 아들을 최초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남프랑스’ 첫 회에서 처음으로 캠핑을 떠나게 된 한가인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한가인은 “캠핑 가본 적이 없다”고 언급했다.
이어 “캠핑을 이해하지 못한다 왜 하는지 모르겠다. 집에서 먹으면 너무 편한데 양념 다 챙겨야지, 무슨 재미로 하는지 모르겠는데 친구들이 너무 재밌다는 이아기를 했다. 낭만이라든가 자연이 주는 기쁨이라든가 있다고 해서 궁금했다”라고 설명했다.
가족 아닌 사람들과 캠핑은 처음이라고 밝힌 한가인은 “저에게는 엄청 큰 일탈이다. 혼자 텐트에서 자면 가족들이 보고 싶고 그립고...”라면서도 “보고 싶을 것 같지 않다. 너무 좋을 것 같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8살과 5살 자녀를 두고 있다는 그는 짐을 챙기면서 "아이들이 이걸 보더니 너무 흥이 나서 집에서 미니 캠핑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가인과 연정훈 부부의 아들 제우가 집에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한가인은 지난 2005년 배우 연정훈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래 '건국전쟁' 30년 단골 극장에서 봤다…"물의 일으켜 죄송"에 쏟아진 응원
- “믿었던 너 마저” 삼성 갤럭시S24 열풍에도…아이폰 살래요
- "손흥민, 갈등 푸는 모범 보여줬으면" 서울시 교육감의 바람
- “싸울게요, 안 죽었으니까”…부산 돌려차기 피해자, ‘작가’됐다
- 김원희의 소름돋는 해킹 피해…"다 털렸다. 내 돈 다 가져갈 속셈"
- “리더는 총대 매는 것”…토트넘 감독 “손흥민, 천성적으로 좋은 사람. 리더십 발휘했다”
- 아이유도 있는데…“충격의 적자 사태” 카카오엔터 ‘대반전’
- “아시안컵 부진은 일부에 불과”…독일 매체들도 ‘클린스만 비판’ 한목소리
- “지금까지 7억원 벌었다” 월급 받는 족족 코인에 ‘올인’…이래도 돼?
- “동생관리 잘해·인성교육 좀 해라”…이강인 누나 SNS에 ‘악플’ 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