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안 입은줄, 누드톤 나시 입고 뽐낸 극세사 몸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민영이 여신 다운 자태를 드러냈다.
지난 18일 박민영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영문으로 "시간은 간다"라는 뜻의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박민영이 하늘이 보이는 공간에서 평상 위에 엎드려 음악을 들으며 독서 중인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박민영은 누드 톤의 민소매를 입고 가녀린 팔을 드러내 군살하나 없는 여리여리한 극세사 몸매를 뽐내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박민영이 여신 다운 자태를 드러냈다.
지난 18일 박민영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영문으로 “시간은 간다”라는 뜻의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박민영이 하늘이 보이는 공간에서 평상 위에 엎드려 음악을 들으며 독서 중인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박민영은 누드 톤의 민소매를 입고 가녀린 팔을 드러내 군살하나 없는 여리여리한 극세사 몸매를 뽐내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유발했다.
한편 박민영은 현재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출연 중이다. (사진=박민영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44세 오윤아 “보톡스에 광대 나오고 턱 없어져 치와와 얼굴, 늙은 건 티나”(Oh윤아)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