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인기 이 정도였어?...“공연하면 팬들 관광버스 50대씩 대절해 온다”(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자신의 인기에 대해 '1박 2일'에서 밝혔다.
이날 이찬원은 평소 '1박 2일' 광팬임을 밝히는가 하면, "인기가 어느 정도냐"라는 PD의 질문에 "팬클럽에 6만 명 정도 있다. 공연하면 팬들이 관광버스 50대씩 대절해서 오신다"라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찬원의 깜짝 팬 사인회 소식에 밀양 시민들은 뜨거운 반응이 쏟아진 가운데, 두 사람의 결과는 오는 25일 '1박 2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찬원이 자신의 인기에 대해 ‘1박 2일’에서 밝혔다.
이찬원은 지난 18일 방송된 KBS2 ‘1박 2일’에 출연, 특급 게스트로 활약을 펼치며 주말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이날 이찬원은 평소 ‘1박 2일’ 광팬임을 밝히는가 하면, “인기가 어느 정도냐”라는 PD의 질문에 “팬클럽에 6만 명 정도 있다. 공연하면 팬들이 관광버스 50대씩 대절해서 오신다”라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1박 2일’ 멤버들이 지난 방송에서 만났던 자신의 팬에게 즉석 영상 편지까지 보내며 훈훈함을 자아낸 것은 물론, 김종민과 깜짝 게릴라 팬 사인회 대결을 펼치게 됐다.
이찬원은 “50대 이상 어르신들은 완전 종민이 형 팬이다. (승리를 위해) 10곡도 연달아 부를 수 있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찬원의 깜짝 팬 사인회 소식에 밀양 시민들은 뜨거운 반응이 쏟아진 가운데, 두 사람의 결과는 오는 25일 ‘1박 2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은 작년 ‘KBS 연예대상’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 쇼·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을 시작으로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 포스트 제너레이션 상까지 수상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욕설 의혹? 난 괜찮아”..팬 재주장에도 정면 반박(종합)[M+이슈] - 열린세
- AOA 유나♥강정훈 결혼…“앞날 많이 축복해주세요” 소감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제이홉, 3월에 온다? 신규 프로젝트 ‘HOPE ON THE STREET’ 예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BTS 프로듀서 피독, 김가영과 열애? “사생활이라 확인 어려워”(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지창욱 실내 흡연 논란 사과 “부적절한 행동…실망감 드려 죄송”(공식)[종합] - 열린세상 열린
- [뉴스추적] 예상 밖 '징역형 집행유예'…이재명 엄벌 판결 이유는?
- '김 여사 특검법' 장외투쟁도 거세질 듯…지지층 결집?
- ″증거 인멸 우려″ 명태균·김영선 구속…공천 개입 의혹 수사 속도
- ″불투명한 명세서로 증액 요구″…대형건설사 통보에 협력사들 반발
- 핵주먹 대신 '핵따귀'?…타이슨, 링 복귀 앞두고 선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