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3’ 손원익의 옴므파탈[화보]
이유민 기자 2024. 2. 19. 09:38
손원익이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옴므파탈 매력을 선보였다.
맥앤지나는 19일 넷플릭스 프로그램 ‘솔로지옥3’에 출연한 손원익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호감이 가는 이성 앞에서 당황하고 어색해하는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이번 화보를 통해 드러냈다. 오피스룩으로 지적이고 바쁜 섹시한 도시 남자의 모습을 표현했다면 캐주얼 콘셉트를 통해서는 소년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소화하며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등 다양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특히 유튜브를 통해 전문적인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또 솔‘로지옥3’ 출연 소감, 출연자들과의 친분을 이야기하며 훈훈함을 전했다.
앞으로의 계획, 인간 손원익의 모습에 대해 진지한 답변을 하던 그는 “제 몫을 해내는 어른이 되고 싶어요. 우연히 ‘솔로지옥3’이라는 좋은 기회를 만난 것처럼 주어진 일을 잘하다 보면 좋은 결과물이 따라올 것이라고 믿어요”라며 앞으로의 행보에도 기대감을 불러 모은다.
한편, 손원익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2월 19일 맥앤지나 뉴스를 통해 공개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