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3년 만에 솔로…미니 2집, 3월 12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 웬디가 솔로로 돌아온다.
웬디는 다음 달 1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2번째 미니앨범 '위시 유 헬'(Wish You Hell)을 발표한다.
웬디는 지난 2021년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라이크 워터'(Like Water)로 첫 솔로 앨범을 선보였다.
한편 웬디는 금일부터 주요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신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레드벨벳' 웬디가 솔로로 돌아온다.
웬디는 다음 달 1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2번째 미니앨범 '위시 유 헬'(Wish You Hell)을 발표한다. 총 6곡을 담았다.
이날 레드벨벳 SNS에서 새 앨범의 콘셉트를 유추할 수 있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칠판에 하트가 그려져 있었다. '비 유'(BE YOU)라는 글자도 눈에 띄었다.
약 2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다. 웬디는 지난 2021년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라이크 워터'(Like Water)로 첫 솔로 앨범을 선보였다.
막강한 솔로 파워를 증명했다. 해당 앨범은 당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33개 지역 1위를 차지했다. 이번엔 새로운 모습을 선사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창력과 이전에 보지 못한 색다른 감성으로 준비했다. 글로벌 팬들에게 웬디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웬디는 금일부터 주요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신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