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2년 11개월 만에 새 솔로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레드벨벳의 웬디가 새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19일 소속사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이하 SM)에 따르면 웬디는 오는 3월 12일 2번째 미니앨범 '위시 유 헬'(Wish You Hell)을 발매한다.
'위시 유 헬'은 웬디가 2021년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라이크 워터'(Like Water)를 낸 이후 2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솔로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소속사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이하 SM)에 따르면 웬디는 오는 3월 12일 2번째 미니앨범 ‘위시 유 헬’(Wish You Hell)을 발매한다.
‘위시 유 헬’은 웬디가 2021년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라이크 워터’(Like Water)를 낸 이후 2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솔로 앨범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위시 유 헬’을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했다.
웬디는 전작으로 전 세계 33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저력을 보여줬다. 소속사는 이날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에 새 앨범의 콘셉트를 유추해볼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솔로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는 “웬디는 한층 업그레이드한 가창력과 색다른 감성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또 한 번 매료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한총리 “의사 집단행동기간 비대면 진료 전면 허용”
- 5000만원에 눈멀어 성폭행 가해자편 든 남자 친구
- 불나자 강아지 꼭 껴안고 베란다에…10살 남아 구조 “화재 원인 조사 중”
- “때린 거 신고하면 죽인다” 전 여친 협박 20대, 징역 10개월
- "승객이 던진 동전 맞고 돌아가신 택시기사 아버지"...결말은? [그해 오늘]
- “억 소리나는 분담금·아파트값 감당안돼”…준신축 몰려
- 몸과 마음 모두 아픈 손흥민, 그래도 팬들 고마움 잊지 않았다
- 80대 노인 기어올라 타는데 버스기사 고래고래
- 열애 고백한 제천 시장, 이번엔 전처에 사과…"'병적' 표현 사과"
- 9언더파 몰아친 마쓰야마, ‘특급 대회’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정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