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안산시 '찾아가는 전세피해지원 상담소'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19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경기도 안산시에서 '찾아가는 전세피해지원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이날 밝혔다.
찾아가는 상담서비스는'전세사기 피해자 지원 및 주거안정 방안'의 일환으로 전세사기 피해자들을 위한 법률·심리·금융·주거지원 상담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HUG는 지자체 수요와 피해신청 접수현황 등을 종합 고려해 경기도 안산시에서 찾아가는 상담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다솜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19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경기도 안산시에서 '찾아가는 전세피해지원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이날 밝혔다.
찾아가는 상담서비스는'전세사기 피해자 지원 및 주거안정 방안'의 일환으로 전세사기 피해자들을 위한 법률·심리·금융·주거지원 상담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HUG는 지자체 수요와 피해신청 접수현황 등을 종합 고려해 경기도 안산시에서 찾아가는 상담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19일부터 23일까지는 단원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26일부터 29일까지는 상록구청 5층 다목적실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 서비스는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제공한다. 거동이 불편하거나 외출이 부담스러운 피해자들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사전예약을 통한 자택 방문 서비스도 제공한다.
/안다솜 기자(cotto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UG, 상임이사에 이창희 전 국토부 익산지방국토관리청장 선임
- HUG, 임대인 사망 전세피해자에 상속재산관리인 선임 지원
- "너도나도 미국으로"…주식·코인, 투자자금 해외 이전 급증
- 삼성 '갤럭시링2' 내년 상반기 조기 출시 여부 주목
- TSMC, 미국 현지 직원들과 문화 갈등...차별 혐의로 피소까지
- [AI브리핑] "2027년 AI 데이터센터 40% '전력 부족' 비상"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