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몰 누적 회원 60만명 돌파…연매출도 40%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상웰라이프의 자사몰 누적 회원이 60만명을 돌파했다.
19일 대상웰라이프에 따르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대상웰라이프몰'의 1월 누적 회원수는 60만명으로, 지난해 1월 43만명에서 40% 증가했다.
실제 대상웰라이프몰에서는 단 하나의 상품을 구매해도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사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안전하고도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 직접 소통의 기회를 늘리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대상웰라이프의 자사몰 누적 회원이 60만명을 돌파했다.
19일 대상웰라이프에 따르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대상웰라이프몰’의 1월 누적 회원수는 60만명으로, 지난해 1월 43만명에서 40% 증가했다. 대상웰라이프몰을 통한 2023년 연간 매출액도 전년 대비 약 40% 성장했다.
회사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경험한 신규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전략으로 자사몰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대상웰라이프몰에서는 단 하나의 상품을 구매해도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구독 회차가 늘수록 할인 혜택이 높아지는 정기 배송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이와 연계해 지난해 12월에는 ‘대상웰라이프 X KB국민카드 전용 카드’를 출시해 구독에 따른 금액별 청구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또 전용 결제 시스템인 ‘웰페이’를 도입해 결제 시스템을 고도화했다. 신제품 출시 또는 시즌 특수를 활용한 높은 할인율의 기획전도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사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안전하고도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 직접 소통의 기회를 늘리겠다”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갈등 푸는 모범 보여줬으면" 서울시 교육감의 바람
- “싸울게요, 안 죽었으니까”…부산 돌려차기 피해자, ‘작가’됐다
- 김원희의 소름돋는 해킹 피해…"다 털렸다. 내 돈 다 가져갈 속셈"
- “리더는 총대 매는 것”…토트넘 감독 “손흥민, 천성적으로 좋은 사람. 리더십 발휘했다”
- 아이유도 있는데…“충격의 적자 사태” 카카오엔터 ‘대반전’
- “아시안컵 부진은 일부에 불과”…독일 매체들도 ‘클린스만 비판’ 한목소리
- “지금까지 7억원 벌었다” 월급 받는 족족 코인에 ‘올인’…이래도 돼?
- “동생관리 잘해·인성교육 좀 해라”…이강인 누나 SNS에 ‘악플’ 테러
- “믿었던 너 마저” 삼성 갤럭시S24 열풍에도…아이폰 살래요
- 손흥민 “인생에서 가장 힘든 한주…환영·위로 감사” 첫 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