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필모톡 9번째 게스트로 배우 이동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B tv 고객과 배우의 오프라인 만남인 '필모톡 with 이동휘'를 오는 29일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지난해 6월 배우 류준열을 시작으로 배우와 고객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필모톡 행사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B tv 고객과 배우의 오프라인 만남인 '필모톡 with 이동휘'를 오는 29일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지난해 6월 배우 류준열을 시작으로 배우와 고객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필모톡 행사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 그동안 류준열·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류승룡·정우성·이제훈 8인이 필모톡에 출연했다.
필모톡 아홉 번째 배우로 나선 이동휘는 △응답하라 1988 △극한직업 △카지노 시즌 1,2에 출연했다. 이동휘는 그동안 출연작을 돌아보며 촬영 에피소드, 영화에 대한 생각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이동휘가 출연한 주요 작품들을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했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B tv 홈 화면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행사 영상은 B tv 가이드채널(50번, 999번)과 VOD, SK브로드밴드 유튜브 채널에서 독점 공개된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어느덧 9회째를 맞이한 필모톡은 영화와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필모톡을 통해 B tv ‘가치봄’ 콘텐츠 확대 등 ESG 경영 실천에도 적극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집유 선고 받은 이재명 대표
- [포토]'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서 징역 1년 집행유예2년
- '구제역' 재판에 출석한 '쯔양'…"사실 다 바로잡겠다"
- 산림청, 이달의 임산물에 '호두' 선정
- BC카드 3분기 누적 순익 1293억원…전년比 86%↑
- 법원, '유출 논란' 연세대 논술 효력정지…합격자 발표 미뤄진다
- [포토]이재명 대표, '공직선거법 위반'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선고
- 이재명 1심 유죄…한동훈 "사법부 결정에 경의"
- [속보] '선거법 1심 유죄' 이재명 "수긍 못해…항소"
- 쓰레기장에 초등생 가둬놓고 때린 고등학생 3명…"나이 속이고 반말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