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웡카', 3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건국전쟁'은 2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영화 '웡카'가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지난달 31일 개봉한 '웡카'는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250만 돌파를 눈앞에 뒀다.
박스오피스 2위는 이승만 대통령의 생애와 정치 역정을 다룬 '건국전쟁'이 차지했다.
개봉 초반에는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지 못했지만 설 연휴를 기점으로 스크린이 늘며 박스오피스 2위까지 치고 올라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영화 '웡카'가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19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웡카'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전국 44만 2,706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 수는 247만 1,052명.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스윗 어드벤처. 지난달 31일 개봉한 '웡카'는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250만 돌파를 눈앞에 뒀다. 할리우드 최고의 청춘스타인 티모시 샬라메의 국내 최고 흥행 기록이다.
박스오피스 2위는 이승만 대통령의 생애와 정치 역정을 다룬 '건국전쟁'이 차지했다. 같은 기간 22만 5,118명을 모아 누적 관객 수는 71만 535명을 기록했다. 개봉 초반에는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지 못했지만 설 연휴를 기점으로 스크린이 늘며 박스오피스 2위까지 치고 올라왔다. 지금과 같은 추세라면 100만 돌파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재심 결정 '순천 청산가리 막걸리 사건'…'그알'이 파헤친다
- '미우새' 이이경, '국민 나쁜놈'의 반전 매력 "사비 1억 지원해 軍 동기 치킨집 차려줘"
- [꼬꼬무 찐리뷰] 어른들 학대에 밤무대까지 섰던 서커스 소녀…최종 빌런은 친모였다
- 아이브 안유진, 추리 예능도 접수한 '맑눈광'…'크라임씬 리턴즈' 맹활약
- [펀펀한 현장] 이효리, '98학번 선배의 화끈한 졸업 축하'
- 박수홍 측 "천륜까지 끊게 만든 형수, 악플러·유튜버와 긴 싸움 이어갈 것"
- "응원해 주셔서 감사"…태진아, 치매 앓는 아내 '옥경이'와의 근황 공개
- [시네마Y] '건국전쟁' 보면 티켓값 입금?…논란의 이벤트, 어떻게 시작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