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박민영, 막판 사이다 가능? '내남결' ♥라인→운명 넘기기 결말 관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이 복수 유종의 미를 거둘까.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신유담 극본, 박원국 한진선 연출)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이 남은 가운데 강지원(박민영)의 운명에 쏠린 관심이 뜨겁다.
복수와 사랑 모두 완벽하게 쟁취할 강지원의 '운명 개척' 그 마지막 이야기는 19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이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이 복수 유종의 미를 거둘까.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신유담 극본, 박원국 한진선 연출)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이 남은 가운데 강지원(박민영)의 운명에 쏠린 관심이 뜨겁다. '내남결'은 후반부 전개가 느슨해졌다는 엇갈린 평가를 얻기도. 특히 강지원과 유지혁(나인우)의 러브라인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떨어지기도 했다.
먼저 강지원 인생 속 가장 큰 걸림돌인 박민환(이이경), 정수민(송하윤)의 결말이 가장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현재 박민환은 다시 재회해줄 것처럼 살갑게 굴었던 강지원의 모습이 연극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광기로 돌아버린 터. 박민환은 돌변한 강지원의 태도에 분노한 나머지 강지원의 목을 졸라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정수민은 정수민대로 강지원이 절대 행복해지게 놔두지 않겠다는 살벌한 독기를 품고 있다. 아버지를 사주해 강지원을 죽이려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갔고 강지원을 향한 악심만 커진 정수민은 끊임없이 돌파구를 모색 중이다. 급기야 오유라(보아)에게까지 손을 뻗으며 판세를 뒤집어보려는 정수민의 지칠 줄 모르는 노력이 등골을 서늘하게 한다.
이렇게 끝없이 자신을 해하려는 박민환과 정수민의 계략에 맞서 강지원 역시 강력한 대응책으로 맞설 조짐이다. 이제껏 당해온 모든 일들에 묵은 갈증을 싹 씻어줄 강지원의 한 방에 귀추가 주목된다.
강지원과 유지혁(나인우)은 이전 인생은 물론 2회차 인생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인연을 돌고 돌아온 끝에야 온전한 연인으로 마주 설 수 있게 됐다. 특히 회귀한 직후 내내 유지혁은 자신이 죽을 운명이란 걸 알면서도 강지원에게 단 한마디도 언급하지 않았던 터. 강지원이 덤프 트럭에 치일 위기에 처하자 망설임 없이 대신해 차로 달려들었던 유지혁은 예정된 죽음마저 그녀를 지키는데 쓸 작정이었다. 강지원의 좋아한다는 고백을 들은 유지혁이 눈을 뜨면서 그들의 이야기는 다시 현재 진행형이 됐다.
그러나 두 사람의 관계를 끊임없이 파괴하려드는 오유라를 비롯한 박민환, 정수민의 공작에 마냥 안심할 수 없는 상황. 운명과 끝까지 맞서 싸우는 강지원과 그런 강지원을 영원히 지키기 위해 곁에 남은 유지혁, 로맨스 엔딩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강지원이 이전의 삶처럼 살지 않으려 사력을 다해 넘긴 운명들은 사방으로 흩어졌다. 강지원의 계획대로 박민환과 정수민을 결혼시키는 데에는 성공했지만 그 이후부터는 예측불가한 일들이 난무했던 것. 특히 암과 배우자의 외도는 양주란(공민정)에게 돌아가는 비극을 낳았다. 죄책감과 책임감을 느낀 강지원은 양주란의 곁에서 물심양면으로 도움과 지지를 아끼지 않고 있어 운명이 비켜나갈 수 있을지 시선이 쏠리고 있다. 또한 유지혁이 교통사고에서 기적적으로 되살아나며 정해진 죽음은 피했으나 사라지지 않은 운명의 향방에도 관심이 이어진다.
복수와 사랑 모두 완벽하게 쟁취할 강지원의 '운명 개척' 그 마지막 이야기는 19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이어진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무속인 정호근, 작두타고 갑자기..“아무나 못 타는 것”
- ‘최양락♥’ 팽현숙 “생활고 시달렸는데..박명수가 은인”
- 조영구 확 바뀐 외모 충격..얼굴 왜 이렇게 달라졌어? (동치미)
- 사망했다가 하루 만에 부활한 배우..160억원 피소
- “가슴 터져 재수술” ‘49살’ 박보드레, 충격적인 비키니 몸매..박슬기 극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