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신관 새단장, 새 브랜드 30곳 입점

이창우 기자 2024. 2. 19. 08: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신세계가 신관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키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 발길을 사로잡는다.

19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2월 한 달간 신관 지하 1층에 신규 브랜드 30개가 새롭게 문을 열거나 기존 매장을 리뉴얼하는 등 공간 재구성으로 변화를 꾀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관 지하 1층 영패션·스포츠 브랜드 대거 문 열어
신상품 할인·사은품 증정 등 스페셜 프로모션 풍성
광주신세계 신관 지하 1층에 입점한 키르시. (사진=광주신세계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뉴시스]이창우 기자 = ㈜광주신세계가 신관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키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 발길을 사로잡는다.

19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2월 한 달간 신관 지하 1층에 신규 브랜드 30개가 새롭게 문을 열거나 기존 매장을 리뉴얼하는 등 공간 재구성으로 변화를 꾀하고 있다.

이에 맞춰 지난 14일부턴 신규 브랜드 특별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플라스틱 아이랜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10% 할인 혜택과 10만,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2만원 금액 할인을 진행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캔버스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오아이오아이컬렉션(OIC)'은 영국의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클래식을 재해석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로 18일까지 10% 할인을 제공한다.

‘세컨스킨’은 피부에 닿는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는 무봉제 생활의류 브랜드로 오는 29일까지 오픈 기념 30% 할인을 진행한다.

광주신세계 신관 지하 1층에 입점한 아크메드라비. (사진=광주신세계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마크엠'도은 슬로건 '마크 더 모먼트'처럼 기억하고픈 순간을 만드는 데일리 캐주얼웨어 브랜드로 오는 25일까지 9만, 20만원 이상 구매 시 자체 제작 키링과 경량 캠핑용 테이블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광주신세계는 앞으로도 22일 이후부터 신관 지하 1층에 클라이드, 그루브라임, 컬럼비아유니버시티, 코텔로, 리에떼, 리펜스튜디오, 쿨키튼, 반에이크, VNY스튜디오, 시스티나, 후아유, 로엠, 애니바디, 골스튜디오 등 영패션 브랜드를 잇따라 신규 오픈해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신관의 스포츠 브랜드 매장의 변화도 눈에 띈다. 기존에 매장을 운영 중이던 오니츠카, 젝시믹스, UFC, 디아도라, 아디다스, 아디다스 오리지널(ORG), 라코스테 ACC 등은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

리복, 잇존, 노르디스크, 나우, 하이드로겐, 그레고리 등 신규 브랜드들도 내달 1일 신규 오픈하면서 스포츠와 아웃도어 브랜드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매장으로 탈바꿈을 시도할 예정이다.

이정일 광주신세계 신관팀장은 "신관 지하 1층의 새로운 브랜드들이 입점하면서 영패션과 스포츠 브랜드 전문 매장을 만들어 보고자 한다"며 "끊임없는 변화를 통해 고객들이 언제나 새롭고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c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