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공룡이 온다”…롯데百 인천점, ‘조구만’ 팝업행사
2024. 2. 19. 08: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3월 14일까지 인천점 지하 1층에서 초록 공룡 캐릭터 '조구만' 팝업행사(사진)를 진행한다.
'조구만'은 '작고 하찮지만 중요한 존재들이 주는 위로와 행복'이란 메시지로 MZ세대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다.
이번 팝업행사에서는 쿠션, 노트북 파우치, 문구류 등 총 240종의 굿즈를 선보인다.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들이 담긴 럭키 박스 이벤트도 마연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3월 14일까지 인천점 지하 1층에서 초록 공룡 캐릭터 ‘조구만’ 팝업행사(사진)를 진행한다.
‘조구만’은 ‘작고 하찮지만 중요한 존재들이 주는 위로와 행복’이란 메시지로 MZ세대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다. 이번 팝업행사에서는 쿠션, 노트북 파우치, 문구류 등 총 240종의 굿즈를 선보인다.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들이 담긴 럭키 박스 이벤트도 마연했다. 또 8만원·15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5%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손흥민, 갈등 푸는 모범 보여줬으면" 서울시 교육감의 바람
- “손흥민·이강인 몸싸움이 모든 것 박살냈다”…대표팀 수석코치도 ‘선수 탓’
- 아이유도 있는데…“충격의 적자 사태” 카카오엔터 ‘대반전’
- “착한 선수 손흥민이? 메시와 알바레스가 싸운 격”…韓 ‘탁구게이트’ 해외서도 입방아
- “지금까지 7억원 벌었다” 월급 받는 족족 코인에 ‘올인’…이래도 돼?
- “믿었던 너 마저” 삼성 갤럭시S24 열풍에도…아이폰 살래요
- [영상] 사인 중 손 스치자 ‘깜짝’…손흥민 ‘손가락 부상’ 얼마나 심하길래
- “싸울게요, 안 죽었으니까”…부산 돌려차기 피해자, ‘작가’됐다
- 이강인의 ‘굴욕’…PSG 복귀 후 첫 경기, 국내 중계 자막·사진 제외
- “리더는 총대 매는 것”…토트넘 감독 “손흥민, 천성적으로 좋은 사람. 리더십 발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