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혜정, 유나♥강정훈 결혼식 참석 “우리 언니 잘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혜정(신혜정)이 AOA 멤버였던 유나(서유나), 작곡가 강정훈의 결혼을 축하했다.
혜정은 2월 18일 개인 소셜미디어 스토리에 유나, 강정훈의 결혼식 참석 인증샷을 게재했다.
유나, 강정훈은 18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그룹 AOA 출신 혜정(신혜정)이 AOA 멤버였던 유나(서유나), 작곡가 강정훈의 결혼을 축하했다.
혜정은 2월 18일 개인 소셜미디어 스토리에 유나, 강정훈의 결혼식 참석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유나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강정훈의 팔짱을 낀 채 하객 한 명 한 명에게 인사하고 있다.
혜정은 영상과 함께 "우리 언니 잘가"라고 짧게 덧붙여 유나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유나, 강정훈은 18일 결혼식을 올렸다. 유나는 지난 1월 소셜미디어를 통해 결혼을 발표하며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제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 없이 빈자리를 채워줬던 따뜻한 사람"이라고 강정훈을 소개했다.
한편 유나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했으나 2021년 FNC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만료와 함께 팀을 탈퇴했다. 혜정은 지난해 3월 배우 강하늘이 속한 티에이치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후 배우로 활동 중이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44세 오윤아 “보톡스에 광대 나오고 턱 없어져 치와와 얼굴, 늙은 건 티나”(Oh윤아)
- 혼전순결·남규리 닮은꼴·의사, 19기 첫등장 모태솔로 이유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