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가 단돈 100원…롯데온, ‘월간 롯데’ 반값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이 계열사와 손잡고 19일부터 23일까지 '월간 롯데'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단독 및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다.
행사에는 롯데호텔, 롯데칠성, 롯데헬스케어 등 참여사를 늘려 총 7개 계열사가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롯데온이 계열사와 손잡고 19일부터 23일까지 ‘월간 롯데’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단독 및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다.
행사에는 롯데호텔, 롯데칠성, 롯데헬스케어 등 참여사를 늘려 총 7개 계열사가 참가한다. 19일에는 ‘롯데호텔월드 1박+롯데월드자유이용권 2매’를 판매한다. 또 롯데월드 1회 재입장과 키즈라운지 이용 등을 포함해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과 세븐일레븐 도시락 상품은 지난달에 이어 한 번 더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20일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1매’를 최종 혜택가 6900원에 판매한다. 22일은 세븐일레븐 아메리카노(R) 커피를 100원에 판매한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롯데 상품은 롯데온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는 고객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것”이라며 “전국 롯데 매장을 방문하고 롯데 상품을 구매할 때 롯데온을 떠올릴 수 있는 대표 온라인 채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도 있는데…“충격의 적자 사태” 카카오엔터 ‘대반전’
- “착한 선수 손흥민이? 메시와 알바레스가 싸운 격”…韓 ‘탁구게이트’ 해외서도 입방아
- “지금까지 7억원 벌었다” 월급 받는 족족 코인에 ‘올인’…이래도 돼?
- “믿었던 너 마저” 삼성 갤럭시S24 열풍에도…아이폰 살래요
- [영상] 사인 중 손 스치자 ‘깜짝’…손흥민 ‘손가락 부상’ 얼마나 심하길래
- “싸울게요, 안 죽었으니까”…부산 돌려차기 피해자, ‘작가’됐다
- 이강인의 ‘굴욕’…PSG 복귀 후 첫 경기, 국내 중계 자막·사진 제외
- “리더는 총대 매는 것”…토트넘 감독 “손흥민, 천성적으로 좋은 사람. 리더십 발휘했다”
- “손흥민·이강인 몸싸움이 모든 것 박살냈다”…대표팀 수석코치도 ‘선수 탓’
- “아시안컵 부진은 일부에 불과”…독일 매체들도 ‘클린스만 비판’ 한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