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이경, 알고보니 김종국보다 더한 짠돌이? “가스비 2만원 나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이이경이 짠돌이임을 입증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배우 이이경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서장훈은 이이경에게 "김종국보다 더 심한 짠돌이라고 하던데"라고 운을 뗐다.
이에 이이경은 "아버지가 제가 어렸을 때 경량 패딩에 양말을 착용했다. 그걸 보면서 대체 보일러를 왜 안트시지 했는데 제가 똑같이 하고 있더라"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우새’ 이이경이 짠돌이임을 입증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배우 이이경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서장훈은 이이경에게 “김종국보다 더 심한 짠돌이라고 하던데”라고 운을 뗐다.
이에 이이경은 “아버지가 제가 어렸을 때 경량 패딩에 양말을 착용했다. 그걸 보면서 대체 보일러를 왜 안트시지 했는데 제가 똑같이 하고 있더라”라고 답했다.
서장훈은 “올 겨울에 단 한 번도 보일러를 튼 적이 없다고 하더라”라고 물었다. 그 말에 이이경은 “맞다”라고 인정했다.
그는 “방에 들어가면 침대에는 전기장판이 있고 오방난로라고 거실에 그게 있다. 아침에 씻을 때만 견디면 된다”라며 웃었다.
특히 이이경은 지난 달 가스비가 2만 원이 나왔다고. 그 말에 서장훈은 “거의 기본 요금만 나온 것”이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김종국 엄마도 “우리 아들만 짠돌이는 아니네”라며 안심하는 듯한 미소를 지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AOA 유나♥강정훈 결혼…“앞날 많이 축복해주세요” 소감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제이홉, 3월에 온다? 신규 프로젝트 ‘HOPE ON THE STREET’ 예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제베원 김지웅, 음성 감정서 공개…“X발”=다른 목소리?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BTS 프로듀서 피독, 김가영과 열애? “사생활이라 확인 어려워”(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지창욱 실내 흡연 논란 사과 “부적절한 행동…실망감 드려 죄송”(공식)[종합] - 열린세상 열린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