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체지방 70kg 의혹에 "의외로 지방 많이 없다. 거의 수분" 주장 (먹찌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와 신기루가 대체 불가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저격했다.
두 사람은 18일(어제)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 음식을 획득하기 위한 갖은 노력과 예능인 다운 찰진 입담으로 일요일 저녁 안방극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타고난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긴 박나래와 신기루의 활약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되는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박나래와 신기루가 대체 불가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저격했다.
두 사람은 18일(어제)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 음식을 획득하기 위한 갖은 노력과 예능인 다운 찰진 입담으로 일요일 저녁 안방극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이날 먹찌빠는 지난 방송에 이어 스페셜 게스트 김종국과 함께했다. 박나래는 음식을 획득하는 미션 중 소스를 엉덩이로 눌러 초코 벽을 무너뜨려야 하는 최고난도 라운드에 돌입했다. 그녀는 서장훈의 코치에 엄청난 파워를 자랑했지만, 소스가 위로 솟구쳐버리는 바람에 실패했다.
박나래는 다음 게임을 위해 제작진이 기습 체성분을 검사하자 “건강 프로그램처럼 바뀐 건가요?”라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측정 후 한자리에 모인 덩치들이 체지방률 5위와 7위를 맞혀야 하는 게임인 것.
반면 신기루는 체지방량 70kg이자 체지방률 1위인 검사지를 보고 “그럼 지방이 더 많은 거네?”라고 물었고, 박나래가 “하프 앤 하프. 반반 치킨 좋죠”라고 받아쳐 웃음을 유발했다. 신기루는 또 서장훈이 체지방량 70kg은 신기루라고 추측하자 “저는 의외로 지방이 많이 없어요. 거의 수분이에요”라며 능청스럽게 허언을 날려 모두를 폭소케 했다.
체지방률 순위 맞히기가 끝난 박나래와 신기루는 이국주, 풍자와 함께 건강을 걱정했고, 이국주가 갑자기 억울함을 토로하자 박나래는 “찍지 마세요. 어디 메거진이에요”라며 기자회견 상황극을 펼쳐 또 한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다음 미션으로 음식 먹는 사람이 누구인지 맞히는 ‘너의 먹소리가 보여’가 진행됐다. 김종국 팀이 맞혀야 하는 가운데 미션용 라면이 나왔고, 신기루는 김종국이 힌트를 달라고 하지 않았음에도 “그럼 제가 먹어볼까요?”라면서 게임보다 라면을 더 먹고 싶어 하는 마음을 드러내는 등 엉뚱하고 4차원인 매력을 뽐냈다.
김종국 팀의 승리로 많은 음식을 획득하지 못한 덩치 팀은 스페셜 미션을 받게 됐다. 스페셜 미션인 짬뽕 국물 튀기기에 박나래와 신기루는 열의를 불태웠고, 특히 박나래가 순간적인 힘을 발휘해 스페셜 음식을 획득했다. 그녀는 혼자 먹기 미안한 마음에 같은 덩치 팀에게 한입씩 나눠 먹자며 마지막까지 훈훈한 케미를 보여줬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먹찌빠' 박나래, 미니 덩치로 마시멜로 먹기 압승…'부러움' 폭발
- '먹찌빠' 몸무게 라이벌 나선욱 VS 풍자… 신기루 "진짜 뚱뚱하네" 폭소
- 신기루, “터진 거 아니야?” 큐티 덩치 홍윤화 견제에 폭소
- '먹찌빠' 나선욱, 별 6개로 1위→ 신기루 "나랑 같은 팀 안해서 그래" 자폭
- '먹찌빠' 박나래 "키 커보이려 살쪄,식감으로 맞춘 닭 왼쪽다리" 치트키 활약
- '먹찌빠' 신동 "야식의 기준? '먹자!'하면 저녁, '먹을까?'하면 야식" 폭풍공감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